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스포츠
라리가 우승컵은 엘 클라시코에서 갈린다!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위수정기자 송고시간 2020-02-26 13:38

(제공=SPOTV NOW)

[아시아뉴스통신=위수정 기자] 라리가 우승컵의 향방이 ‘지상 최대 축구 전쟁’ 엘 클라시코에서 갈린다.

현재 리그 선두는 바르셀로나가 차지하고 있고, 레알 마드리드가 승점 2점 차이로 바짝 추격 중이다. 이에 이날 경기 결과에 따라 양 팀의 순위가 결정될 가능성이 크다. 레알 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의 ‘엘 클라시코’는 오는 2일 월요일 새벽 4시 45분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독점 생중계되며, 한준희 해설위원과 양동석 캐스터가 중계를 맡는다. 28일 금요일 오후 3시 스포티비(SPOTV), 스포티비 온2(SPOTV ON2)에 편성된 ‘SPORTS TIME 엘 클라시코 더비 스페셜’에서는 역대 엘 클라시코 하이라이트로 시청자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이번 경기의 관전 포인트는 바르셀로나의 강한 공격력이 레알 마드리드의 방패를 뚫을 수 있을지다. 바르셀로나는 지금까지 리그에서 62골을 넣으며 경기당 평균 2득점 이상을 기록하고 있다. 공격 핵심인 메시는 지난 에이바르전에서 4골을 터트리는 등 여전히 날카롭다. 반면 레알 마드리드는 단 17실점만 허용하며 효율적인 수비를 자랑하고 있다.
 
양 팀의 지난 맞대결은 무승부로 끝났지만, 분위기는 바르셀로나 쪽으로 다소 기울었다. 키케 세티엔 감독 부임과 함께 특유의 패스플레이가 살아났고, 한동안 레알 마드리드에게 밀렸던 선두 자리도 되찾았기 때문이다.
 
레알 마드리드는 레반테에게 발목을 잡히며 리그 무패 행진이 끊겼다. 경기 내내 맹공을 퍼부었지만, 골 결정력 난조를 보였다. 여기에 아자르의 부상과 호드리구의 출장정지 징계까지 겹치는 악재가 발생했다. 레알 마드리드가 공격 대신 수비에 무게를 두는 실리 축구로 승리를 거둘 수 있을까.
 
엘 클라시코를 향한 팬들의 관심은 이미 뜨겁다. 라리가 최고의 ‘방패’ 레알 마드리드와 ‘창’ 바르셀로나가 격돌해 보는 재미를 더하는 두 팀의 맞대결은 오는 2일 월요일 새벽 4시 45분 스포티비 온(SPOTV ON),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독점 생중계된다. 한편 스포티비 나우(SPOTV NOW) 홈페이지에서는 생방송 시청 인증샷과 응원 메시지를 보내면 추첨을 통해 양 팀 MD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entpress@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