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카드매출 즉시 입금 서비스 ㈜비즈코디, ‘SK 매직 렌탈’ MOU 체결로 서비스 확대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동준기자 송고시간 2020-02-27 12:44

 
(사진제공=(주)비즈코디)

[아시아뉴스통신=김동준 기자] 코로나19 유행으로 매출 감소, 원자재 상승 등의 여파가 지속되며 대기업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산업분야, 특히 규모가 그리 크지 않은 중소상공인들을 더 깊은 시름에 잠기게 하고 있다. 이 위기를 타개하기 위해 많은 기업에서 다양한 방법들을 찾고 있는데 오늘은 그 중에 한 곳을 소개하고자 한다. 

중소상공인 사업장에 카드매출 서비스를 제공하여 카드매출 누락 방지, 즉시 입금, 정산 서비스를 제공해 주고 있는 ㈜비즈코디(대표이사 이새별)는 주력 서비스인 ‘카드매출 정산 서비스’와 ‘카드매출 즉시 입금 서비스’ 외에 추가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국내 유명 브랜드 업체들과 업무제휴협약(MOU)을 체결하고 고객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 

‘공동구매’ 서비스로 불리는 비즈코디 서비스는 사업장에서 매월 고정비용으로 지출해야 만 하는 반드시 필요한 상품을 선별하여 비즈코디 고객이 공동으로 구매하는 형태이다. 이는 서비스의 유통과정 없이 최저가로 제공되어 사업장의 고정비용을 절감 할 수 있는 공동구매 솔루션으로 세무, 광고, 식자재, 보안 등 고객님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1명의 구매 방식이 아닌 10,000명의 구매 방식을 통해 고정비용이 절약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이다. 

이번에 추가로 체결한 서비스는 ‘SK 매직 렌탈’ 서비스로 업계 최저가로 진행되면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때문에 많은 중소 상공업자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그리고 추가로 업무제휴협약을 체결한 상조회사 ‘그루잠’은 학교 및 관공서 위주로 장례 지원을 하는 B2B 업체로 이번 비즈코디와의 협약은 조금 다른 B2B 협약으로 후불제로 진행되기 때문에 적은 리스크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비즈코디의 이새별 대표는 “어렵고 힘든 상황일수록 조금이나마 비용절감을 원하는 사장님들이 많고 이를 위해 좀 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으니 작게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어려움 속의 중소상공인들이 이 위기를 잘 버텨내고 성공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게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