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특수조명 에이온라이팅 항균 및 항균식물성장 특허출원!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동준기자 송고시간 2020-02-27 16:11


[아시아뉴스통신=김동준 기자] 특수조명전문기업 A-On Lighting(대표 허선종)은 살균 및 세균의 증식을 막고 일반조명으로 사용할수 있는 백색 항균LED 조명에 대한 특허 및 식물의 곰팡이의 번식을 막아주며 식물에 도움을 주는 빛 만을 추출하고 사용시 불편하지 않은 백색 빛을 구현한 백색항균식물성장LED 조명에 대한 특허를 출원했다.

백색 항균LED 조명의 경우 실내청결을 위한 학교 및 급식실, 식당, 가정 욕실등 많은곳에서 사용을 하며 최근에 들어서는 우사, 돈사등 가축을 키우는 곳에서 질병예방과 청결을 목적으로 많이 사용되고 있다.

이번 특허 출원으로 인해 에이온라이팅만의 기술을 확보 했으며 특허기술을 기초로 더욱 발전하는 제품을 연구해 나갈 예정이다.

백색항균식물성장LED 조명의 경우 현재 식물연구를 하는 관공서 및 대학교, 시설재배 농가, 식물공장등 많은곳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기존의 제품에 포함되지 않던 살균력을 추가하여 곰팡이에 의한 문제가 많은곳들에서 제품을 사용하기 위해 주문이 이어지고 있다.

특허 출원으로 인하여 다른 식물성장조명과는 다른 에이온라이팅만의 전문성을 갖추었으며 필요한 곳의 적합한 조명모양 및 광설계로 맞춤형 개발을 진행할 예정이다.

현재 개발하고 있는 투광등 및 소비자용 항균식물성장 LED Tube 등을 통하여 필요로 하는 많은 사람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저렴한 가격에 제공 할 예정이다.

에이온라이팅 만의 특별함은 살균력이 강하고 인체에 무해한 가시광선 내에서 일부파장을 추출하여 백색을 구현하면서 기존에 많이 사용한 살균력을 갖추나 인체에 해가되는 UV제품의 청색빛을 사용하지 않아도 되며 식물성장 특유의 붉은빛을 개선하여 눈에 피로감을 덜어주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특허출원증 및 자세한내용은 A-ON Lighting(에이온라이팅)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문의사항은 회사 대표번호로 연락하면 알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