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코로나19 확산] 설동호 대전교육감, "민원봉사실 깜짝 방문"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이현식기자 송고시간 2020-02-27 16:55

-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민원업무 담당 공무원 격려
설동호 대전시교육감이 27일 오후 민원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민원봉사실을 깜짝 방문해 직원의 노고를 격려하고 있다.(사진제공=대전시교육청민원봉사실을 깜짝 방문해 직원의 노고를 격려)

[아시아뉴스통신=이현식 기자] 대전시교육청은 27일 오후 민원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직원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설동호 대전시교육감이 민원봉사실을 깜짝 방문했다. 

이날 설동호 교육감은 “대전의 코로나19 확진자 증가로 지역사회 불안이 고조 되고 있는 가운데 대민행정의 최일선에서 근무하고 있는 여러분의 노고를 알고 있다. 항상 애써주셔서 고맙다”며 직원들에게 악수 대신 주먹인사로 감사를 표했다.  

이어, 민원으로 인한 스트레스 등 업무 고충을 경청하고 힘든 상황 속에서도 묵묵히 맡은 바 소임에 최선을 다하는 직원들을 격려했다.
 
설동호 대전시교육감이 27일 오후 민원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하고 있다.(사진제공=대전시교육청)

또한,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대면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민원실 직원들과 방문 민원인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하루 3차례 분무소독, 손 세정제 비치, 마스크 상시 착용 등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 예방을 위해 철저를 기할 것을 강조했다.

대전교육청 설동호 교육감은 ‘민원인이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도록 철저한 위생관리의 중요성’을 거듭 강조하며 ‘코로나19 전염병 장기화라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민원인의 불편사항이 생기지 않도록 민원 처리에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