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링거워터 “링티와 함께 맛있게 겨울철 수분 보충하세요”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동준기자 송고시간 2020-02-28 10:16

- 누적 판매 700만포 돌파하며 건조한 겨울철 더욱 인기
링티 한 포를 전용 보틀에 타 마시면 된다 (사진제공=링티)

[아시아뉴스통신=김동준 기자] ㈜링거워터 링티가 건조한 겨울철 맛있게 수분 보충할 수 있는 음료로 사랑받고 있다.

해당 제품은 생수 500ml에 한 포를 넣어 흔들어 마시는 형태의 음료로, 누적후기 35,000건과 판매량 700만포를 돌파하는 등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 

링티 관계자는 “링티는 건조한 겨울철, 갈증해소는 물론 체내 수분 보충에 도움을 줄 수 있어 건조한 환경에 오래 계시는 고객분들께 추천드린다”며, “특히 최근 유행하는 바이러스성 질환으로 수분 관리에 더욱 신경쓰시는 고객님들께서 많이 찾으신다”고 전했다.

㈜링거워터 측은 건조한 겨울철, 일상 생활 속 건강관리를 위해 수분 섭취에 대한 중요성이 높아지면서 최근 미디어 커스 히트 상품으로 이름을 알린 음료형 수분 충전 제품 링티가 다시 한 번 입소문을 타고 있다고 풀이했다. 

한편 ㈜링거워터의 개발진은 군인 출신으로 군 복무 당시, 강도 높은 훈련에 병사들이 땀을 많이 흘리는 모습에 착안하여, 수분 충전 음료 링티에 대한 아이디어를 떠올린 것으로 알려져 있다. 육군참모총장상 수상과 국방부 장관상 수상 등 공신력을 인정받아, 제품 출시와 동시에 크라우드 펀딩 6억을 기록한 바 있다. 

제품에 관한 더 자세한 사항은 링티 공식 온라인 판매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