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19일 화요일
뉴스홈 청와대
문재인 대통령, "탄핵 청원 대 응원" 양자 대결 보는듯.....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은해기자 송고시간 2020-02-28 10:57

청와대 청원에 나라히 오른 문재인 대통령 청원 자료출처/청원게시판

[아시아뉴스통신=김은해 기자] 지난 4일 청와대 청원 게시판에 문재인 대통령을 탄핵한다는 글이 올랐었다. 청원인은 ‘코로나19’ 사태에 중국입국 금지와 마스크 등 대처에 대한 문제를 지적하며 탄핵을 주장한 청원에 26일 123만 명을 넘겼다.
 
이에 26일 또 다른 청원인은 문재인 대통령을 응원한다는 청원을 올렸다 이 청원에는 하루 만에 90만 명 이상을 넘겼다.
 
청원인은 ‘코로나19’ 로 인해 모든 국민이 힘든 시기에 있다며, 국민건강을 위해 대통령을 비롯한 대한민국 정부 각 부처의 모든 분들이 밤낮 없이 바이러스 퇴치에 온갖 힘을 쏟고 계신다.
 
신천치 라는 생각치도 못한 사이비 종교의 무분별한 바이러스 확산으로 인해, 코로나 19 청정지역이었던 대한민국인 단 일주일 사이 급속도록 확진자가 불어나고 있으며, 국민들 모두 힘들어 하는 상황까지 오게 되었다
 
‘코로나19’로 인해 대한민국 모든 국민이 힘든 시기에 있습니다. 하지만 국민건강을 위해 대통령님을 비롯한 대한민국 정부 각 부처의 모든 분들이 밤낮 없이 바이러스 퇴치에 온갖 힘을 쏟고 계십니다는 등으로 청원 했다.
 
문재인 대통령의 응원과 탄핵의 청원이 나란히 게시판에 오르면서 국민들의 양자 대결을 보는 듯하다.



khh9333@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