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8일 목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NS홈쇼핑 연속 매진기념 로얄비 앰플 고객 감사 원데이 특집전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동준기자 송고시간 2020-02-28 11:34

 

[아시아뉴스통신=김동준 기자] 피플앤코가 새롭게 선보인 로얄비 르미엘 크림 앰플이 롯데홈쇼핑에 이어 NS홈쇼핑에서도 론칭과 동시에 연일 완판 매진을 기록하며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  

홈쇼핑 방송 단 11회 만에 무려 700만개 판매를 기록하고 있는 로얄비 앰플은 오직 프랑스 라벤더꿀로만 만들어진 꿀추출물을 무려 66% 함유, 이중발효공법과 다이아몬드 마이크로나노화 공법까지 더해져 피부에 더욱 깊숙하고 빠르게 보습과 영양을 전달해 주는 기능성 앰플이다.  

또한 명품 벨루가 캐비어가 들어가 있는 고영양 앰플에 고분자, 중분자, 저분자의 3종 히아루론산이 더해져 급격히 건조해진 공기와 바람, 실내외 기온차 등 외부 자극으로 인해 피부가 손상되기 쉬운 겨울에 피부 속까지 촉촉하게 지켜주는 필수 아이템이다. 

고객의 자발적 리얼 후기가 말해주듯이, 보습력과 촉촉함, 주름, 탄력 케어까지 벌써부터 입소문이 자자한 로얄비 르미엘 크림 앰플은 NS홈쇼핑에서 확인, 구매할 수 있다.  

피플앤코 관계자는 “다가오는 3월 1일 ns홈쇼핑 연속 매진기념 고객 감사 원데이 특집전을 앞두고 있으며, 10시와 22시 45분에 또 한번 고객의 사랑에 보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무료체험의 기회도 있으니 꼭 만나보기를 권해드린다”고 덧붙였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