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양산가구단지 메모리폼 매트리스 시장 선도하는 “마스슬립(MARS SLEEP)”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동준기자 송고시간 2020-02-29 18:00

 

[아시아뉴스통신=김동준 기자] "잠이 보약이다"라는 말은 날이 갈수록 뼈저리게 느낀다. 그만큼 공부나 직장 생활 등을 수행하며 건강 유지를 위한 루틴을 최상의 컨디션으로 소화하기 위해서는 수면의 질에 방해를 받지 않아야 하는 것이다. 인체를 안정감 있게 받쳐주어 수면 시간 내내 편안하게 쉴 수 있도록 하는 마스슬립의 메모리폼 매트리스가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최근 부산가구단지와 양산가구단지를 중심으로 “마스슬립(MARS SLEEP)”의 매트리스가 높은 기능성에 비하여 저렴한 가격대로 만날 수 있어 가성비 좋은 매트리스로 입소문이 퍼지고 있다. 

부산침대 마스슬립은 정부에서 인증한 기업부설연구소를 자체적으로 설립하여 5세대 메모리폼인 스마트폼을 개발한 것이다. 이 스마트폼은 수면 빅데이터를 분석한 후 그에 맞는 샘플을 다량 만들어내었고, 500여 명의 실험 참가자와 무수히 많은 실험을 거친 후 보완과 개선 과정을 진행하여 마지막으로 기준을 충족한 것이다. 기존 메모리폼 매트리스의 단점이었던 통기성, 푹신함의 정도, 본드, 발암물질 검출과 메모리폼 비율을 최적으로 조절하여 허리디스크 환자 및 셀럽과 운동선수 등 허리 건강과 수면 컨디션에 특히 기민하게 반응하는 사람들의 긍정적인 평가를 이끌어낸 바 있다.

특히 음이온이라는 유사과학때문에 몸에 좋다는 오해가 있어서 여기저기 사용되었던 라돈이 검출되며 각종 유해물질에 관한 소비자의 불안감이 커졌는데, 마스슬립은 음이온에 대한 어떠한 공정도 진행하지 않으며 방사능 물질은 물론 휘발성유기화합물과 같은 발암물질도 고성능 장비를 이용하여 확실히 제거 후 공급하고 있다. 더불어 마스슬립의 판매처에서는 상시 라돈검사기를 갖추고 있으며 고객에게 측정값을 보여주어 안전성을 입증하고 있다.

대개 매트리스는 배송비를 절약하기 위하여 택배 배송을 하고 있는데, 이는 공급자 입장에서는 편한 방법이지만, 제품을 압축하여 배송 기간을 소화해야 하는 것을 생각한다면 제품력에 영향을 줄 수밖에 없다. 특히 폼 구성 입자에 좋지 않은 영향이 가고 단기간 사용으로 꺼짐 현상이 발생하며 수명이 줄어들게 된다. 그러나 마스슬립은 2인 1조로 직접 배송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이는 소비자의 편리함과 제품의 퀄리티를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서비스이다.

매트리스에 대한 관심이 다시금 높아지며 마스슬립 등의 제품력 좋은 국내 브랜드의 상승세가 높아질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현재 마스슬립은 전국 10곳의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