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4일 수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합격시 수강료 환급” 에듀윌, 전산세무회계 ‘0원 합격반’ 선보여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동준기자 송고시간 2020-02-29 22:00


[아시아뉴스통신=김동준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2020년 6월 시행되는 전산세무회계 시험에 최종합격시 수강료를 환급해주는 ‘0원 합격반’ 강의를 공개한다.

이번 과정은 시험 합격시 교재정가와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전액 환급해주며, 불합격해도 다음 8월 시험까지 수강기간을 무료로 연장해주는 혜택을 지원한다.

전체적으로는 시험에 출제되는 핵심개념을 정리하는 ‘이론’ 단계로 시작해 실무프로그램으로 문제해결을 훈련하고 시험에 대비하는 ‘실무’, 그리고 최신기출문제와 출제유형을 분석하는 ‘기출해설특강’의 단계로 구성되는 ‘3단계 단기학습 커리큘럼’을 적용하고 있다.

또한 강의는 합격에 필요한 핵심이론만 선정하고, 단계별 연습문제로 실전유형을 훈련하며, 핵심분개 50선과 유형별 출제포인트 및 모의고사를 수록하고 있는 교재로 진행된다.

‘0원 합격반’ 강의를 수강할 경우 선착순으로 ‘빈출 분개노트 290선’ 교재를 제공하며, 이 외에 개정 세법을 반영한 ‘최신 기출문제 해설특강’과 ‘파이널 특강 1강’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빈출유형 노트와 세법잡는 OX노트는 물론 2개의 자격증 취득이 가능한 AT 기출해설특강과 다음 급수까지 도전을 지원하는 2만원 수강할인권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다양한 무료 혜택을 제공하는 에듀윌의 전산세무회계 ‘0원 합격반’ 강의는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수강신청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 조사 결과 인지도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