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에듀윌 검정고시 2020년 1회 시험, ‘족집게반’으로 빠르게 완성하자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동준기자 송고시간 2020-03-01 16:00

 

[아시아뉴스통신=김동준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2020년 1회 중졸 고졸 검정고시 합격을 위한 ‘족집게반’을 선보였다.

에듀윌의 검정고시 족집게반은 75% 압축한 커리큘럼으로 핵심만 담은 것이 특징이다. 수험생들은 부담없는 가격에 보다 빠른 완성이 가능하다. 

에듀윌의 족집게반 검정고시 커리큘럼은 단기 학습에 최적화된 핵심만 담았다. 필수 과정만 넣어 학습량을 줄였으며, 핵심요약 특강 및 실전 모의고사 등 짧은 기간임에도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내용을 담았다.

수험생들은 확실한 합격을 위한 영어, 수학 기초특강 및 최신 출제경향을 반영한 기출 특강도 함께 활용할 수 있다. 

강의만족도 95%를 기록한 전문 강사진이 진행하며, 수강생이 믿고 선택하는 ‘베스트셀러 1위’ 수험서로 합격 완성을 지원한다.

에듀윌 검정고시 족집게반 수강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 조사 결과 인지도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