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고남닥트, 전문성 바탕으로 ‘닥트시공’ 진행해 관심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동준기자 송고시간 2020-03-02 09:00

 
최순모 대표 (사진제공=고남닥트)

[아시아뉴스통신=김동준 기자] 합리적인 비용으로 최대의 효능을 누리는 ‘가성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요즘, 닥트시공에 있어서도 가성비가 중요한 요소 중 하나로 자리 잡고 있다.

요즘 들어 설비, 금속, 인테리어 업종에 종사하는 이들이 닥트공사를 하는데 업소용 주방후드 설치는 닥트 전문가에게 설치 의뢰하는 것이 좋다.

닥트공사는 전문가에게 의뢰하는 것이 맞다고 볼 수 있고, 비전문가에게 공사를 의뢰한다는 것은 잘못된 판단이라고도 할 수 있다. 비전문가에게 시공한 후 전문가에게 의뢰한 사례도 있기 때문이다.

제작하는 위치 및 용도에 따라 각기 제작이 필수인 닥트시공의 경우 가성비는 물론 첫 설계부터 꼼꼼하게 제작하는 정확성이 매우 중요해, 닥트시공을 문의하기 전 반드시 잘 알아보고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여러 전문 닥트시공 업체 중 하나인 고남닥트(대표 최순모)는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의 닥트 시공을 돕는다.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그 동안 다양한 현장에서 시공해온 닥트공사 시공 사진을 확인할 수 있고, 8천여 장의 시공사진이 있어 각 다른 시공법을 볼 수 있다. 대표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보다 자세한 상담 및 안내를 받아볼 수 있다.

한편 고남닥트는 ‘유니크 콘셉트’, ‘상업 공간’ 전문으로 하는 박선영 대표와 손을 잡고 창업하시는 예비 사장님들과 사전미팅을 충분히 한 다음 공간 창출 인테리어 공사를 진행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