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6일 화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유아화장품 ‘아토오겔’ 아기·신생아로션, 세라마이드 함유로 피부 보습을 도와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동준기자 송고시간 2020-03-03 14:27


[아시아뉴스통신=김동준 기자] 포근한 봄기운이 서서히 감도는데도 불구하고 변덕스러운 날씨와 함께 불청객의 미세먼지가 지속적으로 이어지면서 피부 건강의 긴장을 늦출 수 없다. 특히나 바람을 타고 피부에 달라붙는 각종 유해물질들이 피부를 예민하게 만들면서 다른 때 보다 더 각별히 피부청결과 보습을 신경 써야 할 때이다.

일교차가 심해질수록 기후에 따른 피부 수분 손실이 발생하면서 피부가 급격히 건조해지는 등 피부고민이 생겨날 수 있어 특히 주의해야 한다.

면역이 약하고 피부장벽이 얇은 건조한 아기피부는 가려움을 동반하면서 붉어지는 피부 트러블 등이 올라올 수 있어 피부의 건강을 끌어올릴 수 있는 아기·신생아로션을 올바르게 사용해 진정해주는 것이 좋다.

최근 좋은 성분이 건강한 피부를 만든다는 이야기와 걸맞게 성분에 대한 중요성에 다시 한번 경각심을 느끼며 아이를 둔 많은 부모가 화장품 성분 사전을 확인하고 유아겨울로션을 장만하는 등 신생아바디로션을 구매하는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유아화장품 브랜드 ‘아토오겔’은 아기수딩젤, 어린이바디로션, 아기수분크림, 바스앤샴푸 등 전 제품 EWG 그린등급의 성분을 엄선해 제조하고 있어 안전성을 우려하는 소비자층에서 신뢰를 얻으며, 아기로션순위에서 1위를 석권한 바 있다.

어린이화장품 모두 메인 성분의 세라마이드, 판테놀, 베타글루칸, 글리세린 등의 보습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의 수분을 공급하여 예민한 피부를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다. 

관계자는 “초등·키즈로션으로도 사용이 가능한 전 연령층의 보습제로, 자사에서는 피부의 안전을 가장 우선시 생각해 인공향료와 인공색소를 배제한 무향으로 전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민감피부 아이들도 사용할 수 있도록 제조하다 보니 어린이집 로션으로도 호응이 있으며, 이밖에 온 가족이 함께 사용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현재 전 품목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진행해 저자극을 입증받은 상태로, 전 품목 1+1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본사 공식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