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버박코리아, 상생의 기업 정신으로 대구시 수의사회에 방역특별자금 지원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동준기자 송고시간 2020-03-03 16:42

대구수의사회 박준서 회장(왼쪽) 과 버박코리아 신창섭 대표(오른쪽) (사진제공=버박코리아)

[아시아뉴스통신=김동준 기자] 지난 2월 중순부터 시작된 ‘신종 코로나 19’ 확산이 지속되고 있다. 이에 따라 일상으로 돌아가지 못하는 기간이 길어짐에 따라 대구 시민과 대구시 수의사회 회원들의 피해가 이만 저만이 아니다.

사태의 조기 종식을 기원하고 상생의 공동체 기업 정신에 따라 3월 3일 ‘주식회사 버박코리아’ 신창섭 대표는 대구시 수의사회 (박준서 회장)에게 신종 코로나 19 특별 방역 지원 기금 일천만원을 제공하였다. 이는 대한수의사회 허주형 회장의 대구 지역의 상황 극복을 위한 노력에 동참하는 차원에서 이루어졌다.

허주형 회장은 “‘신종 코로나 19’ 의 발생으로 대구 지역의 일부 동물병원이 격리 조치되고 있고 거주하는 시민과 내원한 동물, 그 보호자들의 피해에 안타까운 마음으로 현 상황의 극복을 위한 중장기 지원책을 마련하고 있다. 대책을 마련 중에 버박코리아의 임직원들의 신속한 지원과 도움에 감사하며, 이를 통하여 대구시민과 대구시 수의사회 회원들의 피해 극복에 도움이 되기 진심으로 바란다”라고 하였다.
 
대한수의사회 허주형 회장(왼쪽)과 버박코리아 신창섭 대표(오른쪽) (사진제공=버박코리아)

대구시 수의사회의 박준서 회장은 “현재 대구시 동물병원들이 IMF이후로는 최대의 위기가 오는 것 같은 이즈음에 신대표의 큰마음은 대구시 수의사회뿐 아니라 대한수의사회 전체에도 큰 힘과 용기를 불러일으켜 줄 것으로 믿는다. 다시 한 번 깊은 감사를 드리며, 회원들께 방역물품 지원 등을 대한수의사와 함께 추진하여 잘 극복하도록 회원들과 용기를 내겠다”라는 각오를 밝혔다.

버박코리아 신대표는 “현장에서 이번 어려움을 극복하는데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 빠른 시간 내에 정상화를 기도드린다”라며 응원을 보내었다.

지난 2019년 4월에 강원도에 발생한 역대 최대의 산불재해에도 버박코리아는 신속하게 강원도 수의사회에 오천만원 상당의 동물용 의약품을 긴급 지원하여 강원도 수의사회의 도내 동물 순회 진료가 원활히 진행될 수 있었다. 앞으로도 버박코리아는 신창섭 대표의 의지에 발맞추어 수의사회와 상생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