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정치
[입장문전문] 김윤덕 더불어민주당 전주갑 국회의원 예비후보

[전북=아시아뉴스통신] 이두현기자 송고시간 2020-03-05 23:23

도와주신 모든 분들게 감사드립니다.
김윤덕 전주갑 국회의원 예비후보./아시아뉴스통신DB

안녕하십니까? 더불어민주당 전주갑 국회의원 예비후보 김윤덕입니다.
 
전 세계를 덮친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어려움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방역을 하고 환자를 돌보는 일에 누구보다 애쓰시는 공무원, 의료인을 비롯한 모든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 모두 정부와 전라북도를 믿고 다 함께 힘을 모은다면 이번에도 반드시 이겨낼 수 있습니다.
 
사랑하는 전주시민 여러분 그리고 자랑스러운 더불어민주당 당원동지 여러분,
여러분의 지지와 성원으로 더불어민주당 전주갑 국회의원 경선에서 승리했습니다. 여러분의 은혜 너무나 고맙습니다.

경선과정에서 저는 문재인 정부를 반드시 성공시키고 잘사는 전북, 행복한 전주를 만들겠다고 약속했습니다. 더 낮은 자세로 더 가까이 시민들께 배우고 다가서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여러분이 더불어민주당 경선에서 김윤덕에게 보내주신 그 힘을 바탕으로 본선에서도 반드시 승리하겠습니다. 집권여당의 힘 있는 재선의원이 되어 그 약속 반드시 지켜내겠습니다.

4월15일 국회의원 선거가 끝나는 날까지 전주를 위해, 전주시민을 위해 그리고 더불어민주당을 위해 더 열심히 뛰겠습니다.
 
끝으로 공정한 경선 함께 해주셨던 김금옥 후보님께 경의와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0. 3. 5
전주갑 국회의원 예비후보자 김윤덕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