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화진산업, 전남도에 마스크 5천매 쾌척

[광주전남=아시아뉴스통신] 고정언기자 송고시간 2020-03-06 10:00

김영록 도지사, 생산현황확인 직원 격려차 방문
김영록 전라남도지사는 5일 전남도에 마스크 5000매를 기부한 장성 소재 마스크 제조기업 화진산업을 방문해 생산현황을 살피고 작업 중인 직원들을 격려했다.(사진제공=전남도청)

[아시아뉴스통신=고정언 기자]김영록 전라남도지사는 5일 전남도에 마스크 5000매를 기부한 장성 소재 마스크 제조기업 화진산업(대표이사 이현철)을 방문해 생산현황을 살피고 작업 중인 직원들을 격려했다.
 
전남도는 ‘코로나19’ 지역내 확산으로 마스크 품귀현상 등 공급 불안이 우려된 상황에 이번 기부는 남다른 의미가 있다고 전했다.
 
이에 따라 김 지사는 화진산업의 생산현황도 직접 확인하고 마스크 수급을 위해 고생한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이번 방문에 나섰다.
 
이현철 화진산업 대표이사는 “도내에 코로나19가 확산된 상황에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고자 마스크를 기부하게 됐다”며 “전 직원들이 정성들여 만든 마스크가 도민들의 안전을 위해 사용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 지사는 이날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에 기업이 공익을 위해 밤낮없이 최선을 다해줘 정말 감사하다”며 “힘든 여건이지만 도민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 생산에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화진산업은 지난 달 마스크 생산에 대한 식약처 인증을 받아 하루 최대 10만장의 마스크를 생산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