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01월 20일 목요일
뉴스홈 동영상/TV
'슬기로운 의사생활' 조정석-전미도-유연석 인물관계도는?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우용기자 송고시간 2020-03-12 22:54

슬기로운 의사생활 인물관계도 (사진=슬기로운 의사생활 홈페이지)

[아시아뉴스통신=전우용 기자] '슬기로운 의사생활' 조정석-전미도-유연석 인물관계도는?

드라마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이 첫방송돼 이목을 끌고있다.

12일 밤 9시 방송된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다.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가 주연을 맡았으며 전국민적 신드롬을 일으켰던 ‘응답하라’ 시리즈와 ‘슬기로운 감빵생활’ 제작진인 ‘신원호X이우정’ 사단의 신작으로 방영 전부터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이날 '슬기로운 의사생활' 첫방송에서는 의사들의 일과 소개와 함께 각약각색 의사들 성격 소개 과정이 그려졌다.

조정석은 간담췌외과 교수 '익준' 역을 맡아 어디서나 돋보이는 존재감을 과시하는 인싸미를 보여주며 정경호는 실력파 흉부외과 교수 '준완' 역을 맡아 시크하고 까칠한 매력을 뿜어낸다.

김대명은 '자발적 아싸'를 자처하는 산부외과 교수 '석형' 역을 맡았으며 유연석은 환자들에게는 한없이 다정한 소아외과 의사 '정원'역을 맡아 예민과 따듯함을 오가는 온도차를 보여준다. 

홍일점인 전미도는 똑부러지고 완벽한 신경외과 교수 '송화' 역을 맡아 의대 동기 5인방의 정신적 지주다.

각약각색의 캐릭터가 그려진 가운데 첫 화에서는 인물 간의 관계를 그려내기보다는 대략적인 인물 스케치에 나선 것으로 풀이된다.

극 중 러브라인 탄생 여부는 미지수이나 인물 구성을 살펴봤을 때 러브라인보다는 동지애에 가까운 극 전개가 진행되지 않을까라는 시청자들의 추측도 나오고 있다.

화려한 라인업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총 12부작으로 기획됐으며 매주 목요일 저녁 9시에 방송된다. 


ananewsent@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실시간 급상승 정보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