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하우스터디” 스터디카페 창업 대구 다사, 군포 당동 추가개설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정창준기자 송고시간 2020-03-17 16:48

 

[아시아뉴스통신=정창준 기자] 전국이 코로나19로 몸살을 앓고 있는 가운데, 많은 학생들이 모여 생활하는 학원가들도 바이러스 확산을 막는 데에 전력을 다하고 있다. 이런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꾸준히 학생들의 공부만을 위해 노력하는 업체가 있으니, 프리미엄 학습공간의 리더 ㈜하우스터디가 바로 그 업체이다.

하우스터디는 무인 스터디카페 창업과 프리미엄 독서실창업을 전문으로 하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로써 짧은 시간이지만 전국 160여 곳이 넘는 가맹점을 확보하여 독서실, 스터디카페 창업의 다크호스로 떠오르는 기업이다. 오늘 하우스터디는 대구광역시 달성군 다사읍과 경기도 군포시 당동에 자사의 스터디카페를 추가로 개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이 예정된 무인 스터디카페 역시 프리미엄 학습공간이 꼭 갖추어야 할 최적의 장소에 위치하여 오픈하게 된다. 대구 다사 스터디카페는 인근에 수천 세대에 이르는 아파트 단지 한가운데 자리잡게 되며, 군포 당동 스터디카페 역시 주택가 밀집 지역에 위치하게 된다. 이러한 지리적 장점은 늦게까지 공부에 전념해야 할 학생들에게 필수 조건이다. 늦은 시간까지 공부하고 집에 돌아가는데 짧은 귀가 거리는 학생들의 안전에 상당히 도움되기 때문이다.

하우스터디는 이러한 지리적 장점에 편의성을 더 했다. 하우스터디는 무인 키오스크와 전용 어플 시스템을 통해 24시간 언제든지 편리하게 스터디카페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수험생들은 이러한 하우스터디의 무인 키오스크에서 시간제, 기간제 등 다양한 요금제를 선택하여 이용이 가능하게 하였다. 하우스터디의 무인 키오스크 시스템은 수험생들에게는 편리한 이용을, 가맹점주에게는 인건비 절약이라는 점에서 두 마리의 토끼를 한꺼번에 잡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하우스터디가 제공하는 무인 스터디카페와 프리미엄 독서실은 다른 업종에 비해 안정적이며 노동 대비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하우스터디는 합리적인 창업비용으로 개설이 가능하면서도 초보 창업주에게 최적화된 장점을 가진 프랜차이즈 아이템이다. 여기에 경쟁력 강화를 위해 전국 가맹점에 수능수험생과 성인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교육서비스를 제공하며 질적인 면에도 아낌없이 투자하고 있다. 

4월 개점을 앞둔 대구 다사센터와 군포 당동센터 역시 하우스터디의 모든 최신 시스템을 담아 오픈을 준비하고 있는 만큼 벌써부터 인근 수험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