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6월 23일 수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인터뷰] 주한오스트리아 상무참사관 “지르벤뤼프터는 현대인들을 위한 선물”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준범기자 송고시간 2020-03-18 11:10

 
(사진제공=헬스에어테크놀로지코리아(주))

[아시아뉴스통신=안준범 기자] “지르벤뤼프터는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 향상에 가장 적합한 제품으로 현대인을 위한 선물’이라고 하고 싶다. 지르벤뤼프터만의 향은 업무 후 지친 심신을 달래 힐링과 숙면에 도움을 준다”

프란츠 슈뢰더 상무참사관은 주한오스트리아대사관에서 한국 기업과 오스트리아 기업의 비즈니스 컨텍과 개발 등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그는 3개국의 상무 부참사관과 2개국의 상무참사관을 거쳐 2014년 서울로와 한국 상무참사관으로 활동 중이다. 프란츠 슈뢰더 상무참사관을 만나 지르벤뤼프터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지르벤뤼프터는 알프스 산맥의 스톤파인을 이용해 수작업으로 만들어진다. 스톤파인의 향으로 숙면과 집중력 향상, 심신의 리플레쉬를 이끌어내는 제품으로 한국에는 2018년도에 출시되었다.

- 프란츠 슈뢰더 상무참사관님은 지르벤뤼프터를 어떻게 알게 되셨나요?
지르벤뤼프터는 오스트리아에 있을 당시 호텔에서 처음 알게되었습니다. 그 후 한국에도 지르벤뤼프터가 런칭되었다는 소식을 듣게되었습니다.

- 상무참사관님이 생각하시는 지르벤뤼프터는 어떤 제품인가요?
지르벤뤼프터는 한국분들이 꼭 사용해봤으면 하는 오스트리아 제품 중 하나입니다. 지르벤의 향은 독특하면서도 피로도 감소 등 힐링을 할 수 있게 도와주기에 저도 항상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 오스트리아에서 지르벤뤼프터의 시장은 어떠한가요?
오스트리아 뿐만아니라 유럽 전역에서 지르벤뤼프터의 스톤파인 나무는 명품 나무로 알려져 있습니다. 스톤파인 나무로 만들어진 지르벤뤼프터는 많은 고급 호텔과 스파, 일반 가정, 사무실까지 많은 사람들이 숙면과 힐링 등의 이유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 상무참사관님께서 지르벤뤼프터를 직접 사용해보신 소감은 어떠하신가요?
저는 업무 중이나 외부 일정 후에 항상 지르벤을 옆에 틀어둡니다. 지르벤을 틀어두면 심신이 차분해지면서 힐링이되고, 피로 회복에도 도움을 줘 항상 기분 좋게 일을 하고 있습니다.

- 지르벤뤼프터를 추천해 주시고 싶은 곳들이 있나요?
저는 건강한 삶과 웰빙을 중요시 생각하시는 분들, 어린아이들이 있는 가정에서 사용하시는걸 특히 추천합니다. 이외에도 불면증 해소, 피로회복 등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호텔이나 리조트, 스파, 의료기관 등 모든 장소에서 사용하기 좋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근무 환경의 질을 높인다는 면에서 사무실에도 잘 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 마지막으로 한국분들에게 하시고 싶은 말씀 있으신가요?
주한오스트리아대사관은 한국과 오스트리아의 원활한 비즈니스와 그외 여러 관계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르벤뤼프터는 그 중 하나로 오스트리아의 자연의 향기를 한국에서도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리플레쉬함과 자연의 미, 힐링 등을 중요시 하는 한국분들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주한오스트리아대사관 상무참사관이 추천한 지르벤뤼프터에 대해 헬스에어테크놀로지코리아(주) 담당자는 “이번 상무참사관님의 인터뷰로 지르벤뤼프터에 대한 오스트리아 및 유럽에서의 제품 위상을 확인 할 수 있었다”라며, “이번 계기로 국내 많은 분들이 지르벤뤼프터를 통해 스트레스와 불면증으로부터 벗어난 건강한 생활을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