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4월 01일 수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포천의 아들 미스터트롯진 임영웅 효과로 채선당M 포천송우점 화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송건수기자 송고시간 2020-03-20 18:16



[아시아뉴스통신=송건수 기자] TV CHOSUN의 ‘내일은 미스터트롯’ 우승자 임영웅의 효과로 채선당M 포천송우점 매장이 화제가 되고 있다. 

임영웅의 고향이 포천인데다 지난달 방송에서 채선당을 방문, 월남쌈과 샤브샤브로 원기를 충전하는 모습이 방송되면서 고향인 포천에 위치한 채선당M 송우점을 방문하는 고객이 증가하고 있다. 

미스터트롯은  매회 자체 시청률을 경신하며 국민 예능으로 자리매김한 트롯 경연 프로그램이다. 최종 결승전인 12일 방송은 전국 시청률 35.7%(닐슨코리아 전국 기준)를 기록하며 화려한 대미를 장식했다. 

채선당M 포천송우점 관계자는 “임영웅의 고향이라는 점과 면역력에 좋은 음식이라는 효과가 더해지면서 고객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라며 “임영웅의 미스터트롯 진을 축하하며 포토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중에 있다”고 전했다. 

채선당M은 신선한 야채를 무한리필로 제공하는 샤브샤브와 월남쌈, 신선한 샐러드바를 1만원 초반의 합리적 가격으로 제공하는 웰빙 샤브샤브&샐러드바 전문점이다. 제철 식재료로 만든 10여가지의 수준 높은 샐러드와 과일, 고급원두커피 등 디저트를 갖추고 있어 가족이나 각종 모임회식 장소로도 손꼽히는 가성비 매장이다. 

한편 채선당은 TV CHOSUN의 ‘내일은 미스터트롯’ 제작 지원에 나서면서 협력 마케팅을 진행해 왔다. 미스터트롯 9회분에서는 미스터트롯 준결승 진출 기념 회식장면이 채선당 매장에서 진행돼 화제가 되기도 했다. 


ssyutong@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