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4월 03일 금요일
뉴스홈 정치
민주당 속초·인제·고성·양양 이동기 예비후보 공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박신웅기자 송고시간 2020-03-21 19:38

더불어민주당 속초·인제·고성·양양 이동기 예비후보. (사진출처=이동기 예비후보 페이스북.)


이동기 예비후보가 속초·인제·고성·양양 선거구의 더불어민주당 후보로 확정됐다.

더불어민주당 선거관리위원회는 21일 속초·인제·고성·양양 지역구의 박상진·이동기·최상용 예비후보 간 진행된 3인 경선에서 이동기 후보가 승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경선 여론조사는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진행ㅈ됐으며 권리당원 50%, 일반국민 여론조사 50%가 적용됐다.

이로써 이 후보는 오는 4월 15일 재선에 도전하는 미래통합당 이양수 의원과 대결을 펼친다.

이동기 후보는 경선 시작 당일인 19일 SNS를 통해 "제대로 바꾸고 가치를 높이는 일, 제가 꼭! 해내겠다는 간절함으로 경선을 준비하고 있다"며, "민생이 엄중합니다 집권당의 자세를 무겁게 가지고 낮은 자세로 함께 하겠다"는 글을 올렸다.

이날 경선 당선 후 이 후보는 "뽑아주신 지역구 주민과 당원 여러분께 다시 한 번 감사드드립니다 이제 다시 시작입니다 설악권 국제관광도시로서의 가치를 성장도력으로 만들어 다시 번영하는 설악권을 위해 힘을 모아 하나가 되어야 한다"며, "오로지 지역주민과 설악권의 발전을 바라보며 전심전력을 다해야 한다"고 전했다.

이어 "속초·인제·고성·양양의 운명을 바꾼다는 결연한 각오로 설악권 변화와 교체의 열망을 반드시 이루겠다"며, "끝까지 함께 해 달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동기 예비후보는 연세대학교 대학원을 졸업하고 노무현 대통령 청와대 행정관과 전 더불어민주당 속초고성양양 지역위원장을 역임했고 현 더불어민주당 정책위 부의장으로 활동중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