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3월 30일 월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손예림 다이어트, 몸무게 인증 "액션캠 무게 2kg" 셀프 희망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우용기자 송고시간 2020-03-22 13:33

손예림 다이어트 (사진-손예림 유튜브 영상 캡처)


가수 손예림이 다이어트를 돌입하며 몸무게를 공개했다. 

손예림은 지난 20일 다이어트 챌린지 ‘손예림의 빼주세요’ 유튜브 채널을 통해  ‘EP 04. 셀프 운동 루틴 전격 공개! + 폼롤러 스트레칭’ 영상을 게재했다. 

코로나19 사태로 외부 활동을 자제하고 있는 손예림은 ‘홈트’를 가장한 ‘사무실트’를 선보이며 셀프 운동 루틴을 공개했다. 

손예림은 다양한 스트레칭으로 몸을 풀었다. 이어 플랭크, 폼롤러 운동을 하며 괴로워하기도 하고 시원함을 느끼며 뿌듯함을 느끼기도 했다.  

앞서 약 2주 동안 다이어트를 진행했음에도 불구하고 몸무게가 증가해 실의에 빠졌던 손예림은 이날 역시 어김없이 긴장한 채로 체중계 위에 올랐다. 그 결과 몸무게는 66.9kg인 것으로 측정됐다.

지난달 27일 첫 영상에서 공개한 손예림의 몸무게는 '66.2kg'이였다. 이에 대해 손예림은 “확실히 빠졌다. 액션캠 무게가 2kg 정도 나가는 것 같다”고 말하며 스스로 ‘희망’을 가져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지난 2011년 엠넷 ‘슈퍼스타K3’에 출연해 ‘슈스케 꼬마’로 유명세를 탄 이후 약 9년만에 화려하게 여자 솔로 가수로 데뷔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손예림은 지난달 27일부터 유튜브 채널 '손예림의 빼주세요'를 개설하고 그동안 실패했던 다이어트에 대해 언급하며 "다이어트 때문에 힘들어서 데뷔를 포기하려고 했었다. 대표님께 '이렇게까지 해야 하는거면 가수 안할래요'라고 했었다"는 비하인드 스토리를 고백하기도 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