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삼양사 어바웃미, 미백 기능성 세럼 '카카두 C 잡티 세럼' 출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윤자희기자 송고시간 2020-03-23 10:08

삼양사 어바웃미, 미백 기능성 세럼 '카카두 C 잡티 세럼' 출시.(사진제공=삼양그룹)

삼양그룹 식품 계열사인 삼양사의 피부과학 전문 화장품 브랜드 ‘어바웃미(ABOUT ME)’가 잡티 집중 케어를 위한 미백 기능성 세럼 ‘카카두 C 잡티 세럼’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카카두 C 잡티 세럼은 주요 성분인 카카두플럼 추출물 외에도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돼 겉기미, 주근깨, 잡티 등 피부 표면부터 피부 속 멜라닌(속기미)까지 모두 케어하는 미백 기능성 세럼이다.

카카두플럼은 호주에서 서식하는 카카두 나무의 열매로 비타민C와 항산화 성분이 풍부해 건강과 미용에 효과적이다. 

카카두플럼의 100그램당 비타민C 함유량은 최대 3100밀리그램으로 오렌지의 약 62배 수준이다. 카카두 C 잡티 세럼은 카카두플럼 추출물을 70.8%를 함유해 맑고 환한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인체 적용 시험으로 잡티와 피부톤 개선효과를 확인받아 눈길을 끈다. 

실험 결과 피부톤은 일주일 사용 후 개선 효과가 나타났으며 겉기미, 주근깨, 잡티 등 피부 색소침착도 사용 2주 후 개선됐다. 또한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다. 

카카두 C 잡티 세럼은 15밀리리터, 30밀리리터 2가지 용량으로 출시 됐으며 어바웃미 매장 및 공식 홈페이지, 각종 온라인몰 등에서 각각 14,000원, 25,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어바웃미는 카카두 C 잡티 세럼 출시를 기념해 무료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무료 체험단은 어바웃미 공식 홈페이지에서 23일부터 모집하며 추첨을 통해 선정한다. 체험단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어바웃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어바웃미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본격적으로 피부 잡티 고민이 시작되는 25세 이상 여성들의 잡티 고민에 확실한 솔루션이 될 것’이라며 “합리적인 가격의 카카두 C 잡티 세럼으로 봄철 피부 고민을 해소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