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4월 01일 수요일
뉴스홈 국내사진
‘미스터트롯’ 노지훈 아내 이은혜는 누구?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윤의일기자 송고시간 2020-03-24 23:11


[아시아뉴스통신=윤의일 기자] 노지훈 아내 이은혜 나이차이, 레이싱걸 이은혜가 궁금한 가운데 노지훈이 '아내의 맛'에서 '미스터트롯' 탈락 후의 솔직한 심경을 전했다.

17일 방송된 TV조선 '아내의 맛'에서는 노지훈, 이은혜 부부가 노지훈의 '미스터트롯' 탈락 방송분을 시청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노지훈은 '미스터트롯' 탈락한 방송 분을 아내 이은혜, 누나들과 함께 시청한 후 술로 씁쓸한 마음을 달랬다. 아침에 한껏 위축된 모습으로 방에서 나온 노지훈을 보자마자 누나는 "잘 잤어 탈락자?"라고 농담을 던졌다.

또 누나는 "'미스터트롯' 다시 보기 해?"라고 장난을 이어갔고, 늘 자신의 방송 분을 보며 사진까지 찍으며 기록을 남겼던 노지훈은 힘이 빠진 목소리로 "안 봐"라고 답했다.

이은혜는 자다 일어났음에도 굴욕없는 미모를 보였고 출여진들은 "자다 일어났는데 저 정도면 정말 예쁜 것"이라며 감탄했다.

노지훈은 아내에 대해 "현역으로 활동하고 있는 레이싱 모델"이라 소개했다. 또 "저보다 세 살 많다"며 "트로트도 아내에게 배웠다. 워낙 흥이 많은 친구"라고 설명, 아내의 트로트 실력을 궁금케 했다.

한편 노지훈 나이는 1990년생 올해 31세이며 레이싱걸 이은혜 나이는 1987년생 올해 34세이다.


news0627@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