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결혼정보회사 가연, 결정사에서 만든 데이팅앱 ‘매치코리아’ 리뷰 영상 화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송건수기자 송고시간 2020-03-26 15:11

(사진제공=가연결혼정보㈜)

[아시아뉴스통신=송건수 기자]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공식 유튜브를 통해 소셜 데이팅앱 ‘매치코리아’ 리뷰 영상을 선보였다.

많은 이들이 궁금해하는 결혼정보회사 등급표의 비밀을 비롯해 소개팅 성공 꿀팁, 첫 만남에 호감 얻는 법 등 다채로운 영상 콘텐츠들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그 중 최근 현직모델 ‘옆집언니’가 소개한 데이팅앱 ‘매치코리아’ 체험기를 담은 영상이 화제다. 영상은 ‘옆집언니’가 직접 매치코리아에 가입해보고 프로필을 등록하는 과정까지 담아냈다.

매치코리아는 가연이 지난 2018년부터 개발, 운영중인 소셜 데이팅앱이다. 가입 후 성별, 나이, 지역 등 기본 정보부터 직업, 키, 음주·흡연 여부, 취미, 관심사까지 상세하게 설정하면 이를 기반으로 나에게 적합한 이상형 추천이 이어진다. 

가입 시 지정한 이용자명은 변경할 수 없으며, 프로필은 정확히 나온 본인 사진만 가능하고 어둡거나 흐릿한 사진은 반려된다.

결혼정보회사에서 개발한 어플답게 신원 인증을 원하는 이용자들의 인증을 돕는다. 미혼 여부, 최종 졸업학교, 재직 증명 서류를 제출하면, 가연 소속의 전문 신원 인증팀의 인증절차를 걸쳐 사용자의 프로필에 인증마크를 달아준다. 신원이 확인된 이용자라는 점에서 본인의 어필 포인트로 활용할 수 있고, 서로 안심하고 만날 수 있는 이점이 있다.

또한 다른 데이팅앱과 차별화된 점으로 안심번호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어 호평을 얻고 있다. 이용자 간 매칭되면 1주일 간 가상의 안심번호로 연락을 할 수 있다. 매치코리아는 실제 연락처 오픈으로 인해 발생되는 데이팅앱 피해들을 예방하기 위해 이 시스템을 도입한 것이다. 

결혼정보업체 가연 관계자는 “매치코리아는 안심번호, 신원 인증 서비스를 통해 사용자의 안심 만남을 돕고 있다”며, “가연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매치코리아 리뷰 영상 외에도 다양한 콘텐츠를 만날 수 있으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가연 홈페이지에서는 초혼, 재혼, 노블레스 등 결정사 가입비 확인이 가능하며 이상형 찾기, 결혼가능점수, 연애 심리 알아보기 등 재미있는 러브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ssyutong@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