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면역푸드 '내몸에달콤 허니', 여성조선 4월호 구독자 이벤트 참여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일수기자 송고시간 2020-03-27 18:33

 
여성조선 4월호 표지(좌), 내몸에달콤, 허니(우)

[아시아뉴스통신=김일수 기자] 면역푸드 '내몸에달콤 허니', 여성조선 4월호 구독자 이벤트 참여

헬스앤뷰티 전문기업 (주)지소사이어티(대표이사 김은지)의 대표브랜드 제이센이 여성전문 월간지 '여성조선' 4월호 구독자 참여 이벤트에 면역력에 좋은 음식으로 꼽히는 자사 신제품 '내몸에달콤 허니'를 증정한다고 27일 밝혔다. 

조선매거진에서 발행한 여성 월간지 여성조선은 패션, 뷰티, 인테리어, 육아, 요리, 교육, 건강 등 다양한 정보들을 제공하며 주독자층은 여성 및 주부층을 이루고 있다. 

제이센 '내몸에달콤, 허니'는 동유럽 청정국가 불가리아에서 채밀한 100% 천연 아카시아꿀, 면역력을 높이는 비타민 C, 레몬머틀, 기관지 건강관리를 돕는 배 농축액 등을 혼합해 제작되었다.

또 간편한 이지스틱 형태로 쉽게 섭취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온가족 면역력을 챙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제이센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로 인해 면역력에 관심이 많아지고 있다"며 "면역력을 높여주는 비타민C와 항산화 효과가 있는 꿀을 함께 혼합해 효과를 높인 '내몸에달콤,허니'를 통해 더욱 건강해지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구독자 이벤트에 참여했다. 사회적 거리두기 뿐 아니라 건강한 음식과 습관을 통해 얼른 이 위기를 잘 극복하였으면 한다"고 전했다.

missf8511@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