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정치
미래통합당 김영환 고양(병) 후보, 안산 상록(을) 홍장표 후보 지지선언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신영철기자 송고시간 2020-03-28 19:35

- 홍장표 후보, 도시공학박사 전문성과, 오랜 정치경륜 내세워
지난 25일 미래통합당 홍장표 후보가 고양 병에 출마한 김영환 후보의 사무실을 전격 방문해 김영환 후보가 홍장표 후보를 지지 선언하고 지지자들과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제공=홍장표 후보 사무실)

[아시아뉴스통신=신영철 기자] 김영환 미래통합당 고양 (병) 후보는 지난 25일 고양 선거사무실에서 홍장표 미래통합당 국회의원 후보(안산 상록을)를 만나 서로 격려하고 지지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영환 후보와 홍장표 후보는 지난 20대 총선에서 상록을 지역구에서 각각 국민의당과 새누리당 후보로 격돌한 바 있다.
 
하지만 보수세력이 미래통합당으로 통합 후, 지난 5일 미래통합당 공천관리위원회가 김영환 후보를 고양 (병) 지역에 전략공천 하면서, 두 후보의 대결은 피하게 됐다.
 
이에 홍 후보는 고양의 김 후보 선거사무실을 방문해 정견을 나누고, 서로 지지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김영환 후보는 “지금까지 안산선거는 특정 정당과 특정 지역출신들이 독점해왔다”고 지적하며, “이번 선거만큼은 안산태생으로 안산을 누구보다 잘 아는 홍장표 후보가 승리해 판을 뒤집어야 한다”고 밝혔다.
 
이어 김 후보는 “홍장표 후보는 도시공학박사로서의 전문성과, 오랜 정치경륜을 바탕으로 안산발전에 반드시 필요한 신안산선, 장상신도시와 같은 안산의 굵직한 현안을 완벽하게 해결할 적임자” 라고 덧붙였다.
 
이와 관련해 홍 후보는 “총선 승리를 위해서는 분열된 보수의 화학적 결합이 필요하다”고 지적하며, “김영환 후보와 저 말고 다른 미래통합당 후보들 모두에게 해당 된다”고 밝혔다.
 
한편, 홍장표 후보는 제18대 국회의원, 제6대 경기도의원, 제1·2·3대 안산시의원을 역임한 도시공학박사로, 미래통합당 국토교통위원회 정책자문위원, 황교안 당 대표 특보를 맡고 있다.sinyouc119@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