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6월 05일 금요일
뉴스홈 정치
홍장표 후보, 안산 상록(을) 미래통합당 국회의원 후보 정식 등록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신영철기자 송고시간 2020-03-28 19:35

- 지역경제 회복 위해 정체된 안산 성장과 침체된 지역경제 반드시 살릴 터
지난 26일 미래통합당 제21대 국회의원 안산 상록(을)로 출마하는 홍장표 후보가 선관위에 정식 후보 등록을 마치고 오는 4월 2일부터 선거 운동에 돌입한다.(제공=홍장표 후보 사무실)

[아시아뉴스통신=신영철 기자] 미래통합당 안산 상록(을) 홍장표 후보는 지난 26일 상록구 선거관리위원회를 방문해 제21대 총선 상록 (을) 후보 등록을 마쳤다.
 
이로써 공식선거운동이 시작되는 오는 4월 2일부터 국회의원 당선을 위한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한다.
 
홍장표 후보는 주요공약으로 ▲주차문제해결 ▲신안산선 조기개통 ▲신안산선 상록구노선 유치(월피 부곡역, 수암역) ▲장상신도시 조기완공 등을 밝힌 바 있다.
 
홍 후보는 이날 “공정한 룰 안에서 선거운동이 시작됐다. 누가 우리 상록 (을) 지역주민을 위한 사람인지, 도덕성, 전문성, 진정성 모두 평가 받겠다”며 승리를 다짐했다.
 
홍 후보는 이를 위해 최근 안산소상공인연합회와 안산시 어린이집 연합회 등과 간담회를 통해 코로나-19로 인한 고충 등을 듣고, 이에 대한 대응방안과 지역 경제 활성화에 대한 심도 깊은 논의를 한 바 있다.
 
이와 관련 홍 후보는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들이 모두 이렇게 힘든 적이 없다”라고 하신다며 “이는 전례 없는 국난을 방치한 현 정부를 심판해야 한다는 것이 다수 시민의 요구다” 라고 지적했다.
 
그는 또 “안산 토박이, 도시공학박사로서 지역경제 회복을 위해 정체된 안산의 성장과 침체된 지역경제를 반드시 살려 내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한편, 지난 25일 안산 출신으로 4선 의원을 역임한 고양 (병) 김영환 후보는 지역발전의 적임자라며 홍장표 후보 지지선언을 한 바 있으며, 또한 홍 후보는 제18대 국회의원, 제6대 경기도의원, 제1·2·3대 안산시의원을 역임한 도시공학박사로, 미래통합당 국토교통위원회 정책자문위원, 황교안 당 대표 특보를 맡고 있다. sinyouc119@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