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정치
[21대 총선] 청주 상당 윤갑근 선대위 구성

[충북=아시아뉴스통신] 김영재기자 송고시간 2020-03-29 14:58

윤갑근 미래통합당 후보(청주시 상당구)./아시아뉴스통신DB

윤갑근 4.15총선 미래통합당 후보(청주시 상당구)가 29일 각계 인사 20명으로 구성된 선거대책위원회를 구성했다.
 
윤 후보 선거캠프에 따르면 안성호 충북대학교 명예교수와 유광준 전 충북도 문화관광국장, 나경옥 전 상당경찰서장, 곽노선 전 청주여고 교장이 공동선거대책위원장을 맡는다.
 
또 이기용 전 충북도교육감과 손광섭 청주건축박물관장, 곽정수 전 충북도교육위원회 의장을 고문으로 위촉됐다.
 
노동영 변호사는 법률자문을 맡는다.
 
이대원 전 충북도의장과 이동우 미래통합당 상당당협 운영위원회장, 김병국 청주시의원이 공동본부장으로 위촉됐다.
 
선대위는 이날부터 선거일까지 윤 후보의 선거 승리를 위해 지역 곳곳을 찾아다니며 선거 지원 및 자원봉사 활동을 한다.
 
특히 각 분야별 지역 발전을 위한 정책간담회와 공약 개발에 적극 참여하고, 유권자들과 함께 호흡하면서 필승의 노둣돌을 놓겠다고 이날 위촉식에서 결의했다.
 
윤 후보는 “지금의 대한민국은 코로나19 사태로 국민 모두가 한 번도 경험하지 못했던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국가적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노력하고 계신 모든 방역 당국자분들과 절제된 질서와 인내로 위기를 극복하고 있는 시민 여러분들께도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공정과 정의를 외쳤던 문재인 정부는 좌파정권의 민낯을 그대로 보여 주면서 국론분열만 가중시키고 있다”며 “특히 지금의 대한민국은 민생경제가 좌초되고, 안보.외교 등 모든 분야에서 절체절명의 위기에 빠져 있다”고 주장했다.
 
윤 후보는 “국가뿐만 아니라 지역도 청년·여성·베이비부머 등의 일자리 불안, 기업과 소상공인 불안, 미세먼지와 환경 불안, 노후와 미래 불안 등에 깊은 시름을 하고 있지만 현 정권과 여당 지도자들은 이미지 정치에만 혈안이 돼 있다”며 “국가적으로는 자유우파의 따뜻하고 희망찬 보수의 가치를 토대로 국민통합과 국민행복을 이끌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지역민에게는 촘촘한 섬김과 봉사로, 혁신과 성장으로, 고향에 대한 사랑으로 경제 활력, 복지 증진, 농촌 성장, 교육 문화 등 새로운 100년을 가꾸겠다”고 말했다.
 
한편 윤 후보는 이날 청주 원도심의 역사문화특구, 대청호 국가정원 조성, 옥화구곡 일원 관광클러스터 특화, 대물림 향토기업 및 특화산업 육성, 동남·방서지구 정주여건 개선, 시민참여형 복지와 문화환경 마련, 도시와 농촌의 균형발전 등 7대 공약을 발표했다.
 
memo340@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