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정치
홍성국 캠프, ‘용광로 선대위’ 발족...세종 명망인사 참여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김형중기자 송고시간 2020-03-29 20:17

세종을구 예비후보 였던 이영선, 이세영 변호사 공동선대위원장 맡아
이영세 세종시의회 부의장, 석원웅 전 세종시 체육회 사무처장 등 참여
29일 홍성국 후보가 자신의 선거사무소에서 선거대책위원회를 출범시키고 원팀으로 총선 승리를 다짐했다

[아시아뉴스통신=김형중 기자] 민주당 세종시 갑 홍성국 후보 공동선대위원장에 예비후보였던 이영선·이세영변호사를 비롯해 이영세 세종시의회 부의장, 석원웅 전 세종시 체육회 사무처장 등이 맡았다.

홍 후보는 29일 선거대책위원회를 출범시키고 원팀으로 총선 승리를 다짐했다.

이날 선대위 출범식은 코로나19 사태 극복을 위해 최소한의 인원만 참석해 임명장을 수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선거대책위는 크게 공동선대위원장, 고문단, 선거대책본부와 종합상황실, 그리고 직능별 본부로 구성된다.

공동선대위원장으로는 홍성국 후보의 총선 승리를 위해 세종시을 지역구에 예비후보였던 이영선·이세영 변호사가 공동선대위원장직을 맡기로 했다.

이영세 세종시의회 부의장, 석원웅 전 세종시 체육회 사무처장, 임붕철 세종시 농민대표, 정종길 더불어민주당 세종시당 협의회연합회장, 손영희 한국공인중개사협회 대의원 등이 공동선대위원장에 임명됐다.

홍 후보는 선대위 출범식에서 “세종에서 각계각층의 존경받는 분들과 예비후보였던 분들이 하나 되어 민주당의 총선승리를 위해 함께 해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며 “노무현 대통령님과 이해찬 대표님의 꿈이 서린 세종시를 홍성국이 계승해 미래경제도시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홍 후보 선대위 관계자는 “네거티브 선거가 아니라 공명선거, 정책선거를 통해서 세종시민들의 압도적 지지로 승리할 것”이라고 밝혔다. 
khj9691@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