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5월 26일 화요일
뉴스홈 정치
동탄 '힘내라청년위원회' "진심 정치 이원욱 후보 지지할 것"

[경기=아시아뉴스통신] 한기만기자 송고시간 2020-03-29 22:09

29일 이원욱 국회의원(화성을) 후보 선거캠프에서 이원욱 후보와 '힘내라청년위원회'가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사진제공=이원욱 캠프)

[아시아뉴스통신=한기만 기자] 동탄 지역 청년들이 모인 '힘내라청년위원회'는 29일 제21대 국회의원선거 더불어민주당 경기 화성을 지역에 출마하는 이원욱 후보(19·20대 국회의원)에 대한 지지 의사를 밝혔다.

이들은 이날 이원욱 의원 선거캠프를 방문해 "진심으로 정치하고 열정으로 마무리 하는 이원욱 후보를 지지한다"고 밝히며 청년을 위한 정책 실현에 이 후보와 함께 할 것을 다짐했다.

특히, 이들은 이 후보가 발의해 국회를 통과한 청년기본법 정신의 동탄 발현을 위해 노력할 것을 비롯해, 공약사항인 '동탄2 신도시 청년형 창업지원센터확대추진'과 '남북광장, 여울공원에 들어설 음식문화거리 조성' 등에 대해서도 적극 지지한다고 밝혔다.

또한 이 후보의 또 다른 공약인 '동탄시민학교와 상상력 발전소'의 적극적 참여와 사회적경제기본법의 입법을 추동해 화성시 사회적경제조직 활성화에 동참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원욱 후보는 "청년들의 지지선언은 기쁘기도 하지만 한편으로 큰 책임감을 느낀다"며 "이번 선거에서 승리한다면 그것은 나의 승리가 아닌 우리 청년들의 승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forzahkm@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