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7일 수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펭수빵' 출시 2주만에 백만 개 돌파했다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박신웅기자 송고시간 2020-03-31 16:23

펭수빵 제품이미지. (사진제공=SPC삼립.)

[아시아뉴스통신=박신웅 기자]SPC삼립이 EBS의 인기 크리에이터 ‘펭수’를 모델로 한 ‘펭수빵’ 이 출시 2주 만에 백만 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31일 밝혔다.

펭수빵은 맛과 가성비를 동시에 갖춘 제품과 더불어, 제품에 동봉된 ‘펭수씰’이 인기를 더하고 잇다. 

‘펭수씰’은 총 71종으로 ‘펭수’의 짤방과 일러스트 등의 이미지를 담았으며, 출시 당일 온라인 상에 천여 건의 자발적인 ‘펭수빵’ 구매 인증 게시글이 올라오기도 했다.

SPC삼립은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디저트 브랜드 ‘카페스노우’ 제품에 펭수 캐릭터를 적용한 신제품 ‘신이 나! 크림치즈슈’와 ‘펭러뷰 쇼콜라케익’ 등 냉장디저트 2종을 출시하기로 했다. 

‘펭러뷰 쇼콜라케익’ 속에는 ‘펭수씰’ 대신 케이크에 꽂을 수 있는 ‘펭수 장식(Pick)’을 동봉해 재미를 더한 제품으로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각각 2,600원, 5,500원이다.

아울러 SPC삼립은 ‘펭수 빵’ 백만 개 판매를 기념해 4월초 중 삼립 공식 SNS 채널에서 ‘펭수씰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해 추첨을 통해 한정판 ‘펭수씰 북’ 등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SNS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SPC삼립 마케팅 관계자는 “펭수빵은 대세 스타 ‘펭수’를 통해 다양한 연령대가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펭수’를 활용한 다양한 신제품과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펭수빵’은 유튜브 채널 ‘자이언트 펭TV’의 펭수 유행어인 ‘대빵’을 콘셉트로 한 빅(big) 사이즈의 제품으로 지난 12일 ‘러블리 우유롤롤’, ‘스위뜨 페스츄리’, ‘엣헴엣헴 초코꽈배기’, ‘터질듯한 땅콩미니샌드’, ‘하이!하이!소시지피자빵’ 등 5가지 제품을 선보였다.

apress365@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