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종교
[오늘의 말씀] Daniel Mission Ministry 오준섭 선교사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오준섭기자 송고시간 2020-04-03 10:58

다니엘 미션 미니스트리 대표 오준섭 선교사.(사진제공=DMM)


예수님을 영접하고 그리스도인이 된 사람과 그리스도인이 아닌 친구가 만나 나누는 대화입니다.

"자네가 그리스도인이 됐다지?" 
"그렇다네." 

"그럼 예수 그리스도에 대하여 많이 알겠군. 어디 좀 들어보세. 삼위일체라는 말은 무엇인가? 설명을 좀 해보게." 

"글쎄, 잘 모르겠는걸." 

"예수님은 설교를 몇 번이나 하셨지? 기적은 몇 번이나 보여주셨나?" 
"잘 모르겠는데..." 

"그럼, 수많은 사이비 종교들은 어떻게 된 거지?" 
"글쎄, 나도 마음이 아프기는 하지만 잘 모르겠는걸." 

"아니 자네는 그리스도인이 되었다면서 예수님에 대해 아는 것이 그렇게 없단 말인가?" 

"자네 말이 맞아. 아닌 게 아니라 나는 별로 아는 것이 없네. 부끄러워. 하지만 이 사실 하나는 분명히 알고 있지. 

3년 전, 내가 그리스도인이 아니었을 때는 난 주정뱅이였고 빚도 많았고 내 가정은 산산조각이 되어가고 있었지. 

저녁마다 아내와 자식들은 내가 집에 오는 것을 무서워했지. 그러나 이젠 술도 끊었고 빚도 갚았고 우리 가정은 참으로 화목해졌어. 저녁마다 아이들은 목이 빠져라 나를 기다리고 있게 되었거든.

또한 나는 지독한 죄인이라는 것과 그럼에도 불구하고 하나님은 나를 사랑하셔서 예수님을 보내주셨고, 나를 대신하여 십자가에서 죽으셨고 다시 살아나셔서 부활하셨다는 그 진리는 분명히 알고 있다네.”

[베드로전서 3:18] 그리스도께서도 단번에 죄를 위하여 죽으사 의인으로서 불의한 자를 대신하셨으니 이는 우리를 하나님 앞으로 인도하려 하심이라 육체로는 죽임을 당하시고 영으로는 살리심을 받으셨으니

아는 것도 중요합니다. 하지만 더욱 중요한 것은 믿는 것입니다. 믿고 변화된 삶, 이것이 우리 그리스도인의 모습입니다.

세상속에 그리스도인들이, 특히 교회가 영향을 발휘하지 못하는 것이 참으로 마음이 아픕니다.

이제는 아는 것에서 벗어나 믿고 변화되어야 합니다.
그때에 우리 그리스도인들은 내 삶 뿐 아니라 가정, 나아가 나라가 변화될 것입니다. 

축복합니다! 믿고 변화되시는 여러분이 되시기를 소망합니다.


jso8485@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실시간 급상승 정보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