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볼빨간사춘기 우지윤 탈퇴에 안지영 "마음이 무겁다"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우용기자 송고시간 2020-04-04 07:16

여성 듀오 볼빨간사춘기(안지영, 우지윤)/아시아뉴스통신=김나윤 기자

볼빨간사춘기 우지윤 탈퇴 소식이 전해졌다.

2일 안지영은 공식 팬카페를 통해 “그동안 저희 두명의 볼빨간사춘기로 많은 분들이 사랑해 주셨는데 오랫동안 저희들을 응원해 주신 팬분들께서 속상해 하실 생각을 하니 벌써부터 마음이 무겁고 미안하다”고 밝혔다.

이어 “처음 애기를 들었을 때 당황스럽기도 하고 속상한 마음도 꽤 컸지만 한편으론 가뜩이나 생각이 많은 친구가 이런 결정을 내리기까지 본인도 얼마나 많이 고민하고 힘들었을까 생각이 들었다”며 “한동안 깊게 대화도 하고 이런저런 얘기들을 들어보니 지윤이 본인의 의사도 확고했고 저도 그러한 마음을 존중해 주기로 했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이제는 친구로서 응원해 줄 차례인 것 같다. 비록 앞으로 함께하는 모습은 보여드릴 수 없겠지만 각자의 자리에서 서로 응원해 주고 팬분들께 간간히 저희 소식 전해드리고 싶다”며 “저는 이제 혼자서 '볼빨간사춘기'를 이어나가려고 한다. 두려운 것도 걱정되는 것도 사실이지만 어느 때보다 더 책임감 있게 남은 제 몫을 해야 할 때라는 생각이 든다”라고 설명했다.

우지윤의 탈퇴로 볼빨간사춘기는 안지영 1인 체제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소속사 쇼파르뮤직은 우지윤이 향후 진로에 대한 개인적인 고민으로 볼빨간사춘기로서 활동을 마무리한다고 발표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