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6월 04일 목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미스트롯 우현정, 글로벌 신인 아티스트 데뷔무대에 출연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박광석기자 송고시간 2020-04-04 08:14

타이틀곡 ‘내 이름을 불러줘’ 노래
미스트롯 우현정.(사진=글로벌MCN엔터테인먼트)

[아시아뉴스통신=박광석 기자] 미스트롯 우현정이 이번엔 생방송 세계무대에 선다.
 
소속사 글로벌MCN엔터테인먼트는 “우현정이 오는 6일 오후 일산 빛마루방송지원센터에서 KT가 실시간 생중계하는 'KT Live Stage' 공연에 출연한다”고 4일 밝혔다.
 
우현정은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에서 발랄하고 깜찍한 모습으로 ‘비타민소녀’라는 타이틀과 함께 100인 예선전 ‘미’왕관을 획득했다.
 
최근 자신 만의 개성 있는 제스처와 과즙미 넘치는 상큼함으로 무장한 싱글앨범 ‘내 이름을 불러줘’를 발표하며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우현정의 '내 이름을 불러줘'는 기쁜 일이거나 슬픈 일이 있을 때 언제 어디서든 내 이름을 불러주면 같이 기뻐해 주고 함께 슬픔을 나눈다는 내용을 담은 곡이다.
 
'KT 라이브 스테이지'는 KT의 5세대(5G) 멀티 스트리밍 기술을 활용, 음악기획사 (주)몬스트릭스미디어가 제작해 송출하는 신인 K-POP 아이돌의 글로벌 데뷔 프로그램이다.
 
공연은 이날 오후 7시~8시까지(한국시간) 1시간 동안 홍콩 차이나모바일 ‘미구 C’ 앱을 통해 초고화질 4K 주문형비디오(VoD)로 홍콩과 중국 전역에 실시간 생중계될 예정이다.
 
한편, KT는 최근 한국과 홍콩 5G 동시 생중계를 위해 일산 빛마루방송지원센터에 5G 기지국을 설치하고 KT의 5G 멀티 스트리밍 기술을 활용해 Seezn(시즌) 앱과 차이나모바일 미구 C 앱에 국내 K-POP을 세계 최초로 고화질 라이브 방송 생중계에 성공했다.



kbotte@nate.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