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정치
이부휘 전 포천시의장 "검증된 후보, 이철휘를 국회로 보내 지역발전 앞당기자"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양상현기자 송고시간 2020-04-04 18:09

 


[아시아뉴스통신=양상현 기자] 본격적인 선거운동이 시작된 지 3일째 첫 주말을 맞은 4일 경기 포천시 일동면에서는 더불어민주당 포천·가평 이철휘 국회의원 후보의 선거유세가 펼쳐졌다. 
 
이날 오후 2시께 시작된 선거유세에서 찬조연설에 나선 이부휘 제3대 포천시의회 전 의장은 "검증된 후보, 이철휘를 국회로 보내 지역발전을 앞당기자"고 주장했다.

이 전 의장은 "포천 태생의 이철휘 후보는 포천중학교, 포천종합고등학교 등을 나와 명지대를 졸업하고 ROTC 13기로 임관한 후, 66사 188연대장, 제52보병사단장, 제8군단장 등을 거쳐 육군 대장으로 제2작전사령관까지 마친 그야말로 별 중의 별을 달았던 인물"이라며 "포천 최초의 4성장군"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지난 36년간 청렴하지 않았다면 그 자리에 오를 수 없었고, 또 육군장군으로서 그 지휘 능력과 자질이 검증되지 않았으면 결코 그 자리에 머무를 수 없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부휘 포천시의회 제3대 의장

이 전 의장은 "이철휘 후보는 육군대장으로서 대한민국 정부로부터 국가관과 안보관을 인정받고 검증 받았고, 많은 경륜을 쌓아 온 준비된 후보"라고 주장했다.

또 "이를 통한 각계각층의 인맥 또한 지역을 위해 일할 수 있는 큰 자산이다"며 "지난 1년 반 동안 더불어민주당 포천가평 지역위원장으로서 지역현안을 챙긴데 이어, 힘 있는 집권여당의 후보로 전철7호선 적기 개통 등 현안을 풀어내기 위한 소통대장의 역할을 할 것"이라며 "포천의 큰 일꾼이며 나라의 큰 인물"인 이철휘 후보에 대한 지지를 호소했다.

kunitachii@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