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부부의세계, 원작 결말은? 인물관계도+몇부작 공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우용기자 송고시간 2020-04-04 22:51

부부의세계, 원작 결말은? 인물관계도+몇부작 공개 (사진-부부의세계 공식 홈페이지)


[아시아뉴스통신=전우용 기자]'부부의세계' 인물관계도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부부의세계 원작은 영국 BBC 최고의 화제작 '닥터 포스터'이다. 이 드라마는 사랑이라고 믿었던 부부의 연이 배신으로 끊어지면서 감정의 소용돌이에 빠지는 이야기를 담는다.

김희애와 박해준은 완벽했던 행복과 처절한 파국을 오가는 극단의 감정변화를 치밀하게 포착했다. 

서로가 인생의 전부였던 시간, 작은 오점 하나 없는 완벽한 행복이었다. 하지만 예상치 못했던 균열은 두 사람의 인생을 흔들어 놓는다.

김희애와 박해준을 중심으로 박선영과 김영민, 이경영과 김선경이 각기 다른 비밀을 가진 문제적 부부로 등장한다. 이들 부부는 고산의 타운하우스를 무대로 서로 이웃하며 영향을 주고받는다. 변함없는 사랑을 과시하며 모두의 부러움을 사는 지선우(김희애 분)와 이태오(박해준 분), 다정다감한 고예림(박선영 분)과 사리 분별이 바른 회계사 남편 손제혁(김영민 분), 대대로 이어져 온 고산 지역의 유지이자 최고 권력자 여병규(이경영 분)와 타고난 친화력을 가진 엄효정(김선경 분)은 누가 보기에도 완벽한 부부이자, 이웃이다. 하지만 이들의 세계에 작은 균열이 일기 시작하면서 예측 불가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고예림과 손제혁은 자신의 세계를 지키기 위해 비밀을 알고도 눈 감는 부부다. 조신한 아내 고예림을 사랑하지만 늘 새롭고 짜릿한 자극을 좇는 위험한 남자 손제혁은 멈출 수 없다. 

고산의 유지로 강력한 힘과 부를 갖춘 여병규, 엄효정 부부는 가장 이상적인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경영은 “부유한 현실이 가져다주는 행복을 누리며 특이한 바 없는 부부의 세계를 살고 있다. 다정다감한 가족 위주의 삶을 추구하는 여병규는 친구 같기도, 딸 같기도 한 아내를 다정하게 대한다”고 밝혔고, 김선경도 “서로를 위하는 부부다. 여병규는 깊은 사랑으로 아내를 대하며, 기대게 해주는 자상한 남편이자 아빠다”고 밝혔다. 하지만 이 이상적인 부부의 세계는 예측하지 못한 비밀을 맞닥뜨리게 된다. 

부부의세계 몇부작에 대한 관심도 뜨거운 가운데 이 드라마는 16부작이다.

원작 결말은 남편의 외도로 결국 부부는 이혼을 하게 되고, 남편과 내연녀는 해외로 떠난다. 



ananewsent@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