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정치
안산상록(갑) 박주원 후보, ‘시민 우선 제일주의’ 공약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신영철기자 송고시간 2020-04-05 08:24

- 상록구 7개동에 수영장 갖춘 복합체육시설, 반려동물공원, 청소년시설, - 주차공간 조성 복지사각지대 해소 등 다양한 공약 내걸어
4일 오후 미래통합당 안산상록(갑) 박주원 후보가 상록구 본오동 미즈피아 사거리에서 선거 유세를 갖고 국회의원이 되면 중앙정치를 하지 않고 지역주민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지역일꾼이 되겠다며 자신의 절친구인 국민가수 이용씨가 박 후보를 국회에 들어가 올곳은 정치를 하게 해 달라며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안산=신영철 기자


[아시아뉴스통신=신영철 기자]  미래통합당 안산상록(갑) 박주원 후보는 ‘브라보 안산 25시 발로 뛰는 우리동네 공약’을 내걸었다.
 
상록(갑) 지역구는 ▲사동 ▲사이동 ▲해양동 ▲본오3동 ▲본오1동 ▲본오2동 ▲반월동 등 8개동이 포함된다.
 
박 후보는 우선 △사동에는 시민건강 향상을 위해 수영장을 포함한 감골복합체육시설을 조성하고 지하 주차장을 건설하기로 했다.
 
4일 오후 미래통합당 안산상록(갑) 박주원 후보가 상록구 본오동 미즈피아 사거리에서 선거 유세를 갖고 국회의원이 되면 중앙정치를 하지 않고 지역주민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지역일꾼이 되겠다며 자신의 절친구인 국민가수 이용씨가 박 후보를 국회에 들어가 올곳은 정치를 하게 해 달라며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안산=신영철 기자

또 어울림공원에 애견전용 놀이터를 조성하고 상록구 외국인다문화센터를 건립하겠다고 약속했다.
 
△사이동은 평안로 완충녹지 주차장을 확대해 주차난을 해결하고 25시 부엉이 심야 이음버스를 운행할 계획이며, 장화운동장에는 테니스 코트도 증설할 계획이다.
 
△해양동은 신안산선 한양대역 ~ 자이역(가칭)을 신설, 노선 연장을 추진하고 90블럭 에 500인 규모 시립어린이집을 건립할 계획이다.
 
4일 오후 미래통합당 안산상록(갑) 박주원 후보가 상록구 본오동 미즈피아 사거리에서 선거 유세를 갖고 국회의원이 되면 중앙정치를 하지 않고 지역주민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지역일꾼이 되겠다며 마침오늘 자신의 뜻과 함께하듯 삼성의 미래 먹거리 시스템반도체 성장궤도를 올라 탔다는 한 언론사의 기사를 설명하고 안산시민을 위해 정치를 하게 해 달라며 지지를 호소하고 나섰다.안산=신영철 기자

대학동(사동 1271-3)주차장 400면을 조성하고 한양대역세권에 멀티플렉스 영화관을 건립하고 호수공원에 돔실내수영장을 조성할 계획이다.
 
△본오3동에는 노후아파트 재건축을 추진하며 상록수도서관 내 청소년 VR·AR제작센터를 건립할 계획이다.
 
△본오1동에는 시민친화적 반려동물 놀이터 및 전용 산책로를 조성하고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드림스타트센터와 본오1동 수영장 및 체육시설, 아이러브맘 & 키즈카페 건립을 약속했다.
 
4일 오후 미래통합당 안산상록(갑) 박주원 후보가 상록구 본오동 미즈피아 사거리에서 선거 유세를 갖고 국회의원이 되면 중앙정치를 하지 않고 지역주민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지역일꾼이 되겠다는 유세 현장에 안산시의회 미래통합당 김정택 부의장과 윤태천 시의원등 유권자들이 함께해 박 후보가 안산시민을 위해 정치를 하게 해 달라며 지지를 호소하고 나섰다.안산=신영철 기자


△본오2동에는 복합 공영 주차타워를 조성하고 본오2동 행정복지센터를 이전할 계획이다.
 
△반월동에는 반월의 달밤 주민간담회를 매월 진행하고 반월복개천에 주차타워건립, 반월 복합체육문화 시설 수영장 건립, 건건동 둘레길 조성, 사사동 칠보산자락 둘레길과 게이트볼장 조성, 반월5일장 개장, 반월역세권 개발 등을 약속했다.
 
4일 오후 미래통합당 안산상록(갑) 박주원 후보가 상록구 본오동 미즈피아 사거리에서 선거 유세를 갖고 국회의원이 되면 중앙정치를 하지 않고 지역주민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지역일꾼이 되겠다는 유세 현장에 박 후보의 절친인 국민가수 이용씨가 찾아와 친구임을 과시하며 선거유세에 힘을 보탰다.안산=신영철 기자

상록청소년동아리센터를 건립, 학교별 동아리 활동, 취미특기별로 전문교사가 지도하게 하고 활동성과를 학교생기부에 반영토록 한다는 계획이다.
 
이런 계획은 본오2동 행정복지센터를 이전후 설립하겠다는 공약을 내걸었다.

sinyouc119@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