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6월 05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서우엄마' 김태희 감사인사 "차기작 준비할게요"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우용기자 송고시간 2020-04-06 07:46

김태희 감사인사 (사진=김태희 인스타그램)

김태희가 간식차를 보내준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5일 김태희는 자신의 SNS에 "팬카페에서 준비해주신 간식차 덕분에 어제 퇴근길 차안에서 늦은밤 야식파티를 거하게 했네요"라고 시작하는 글과 사진 한 장을 올렸다.

사진 속 김태희는 tvN 토일드라마 '하이바이, 마마!'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는 김태희를 위해 전해진 간식 차 앞에서 하트를 그리며 환하게 미소 짓고 있다.

간식차에는 ‘여신 태쁘 5년 만에 서우 엄마로 환생. 기다리다 목 빠진 올포태희(또 5년은 안 기다려줌!)’이라는 문구가 쓰여있다. 

김태희는 "어제 유난히 지치고 배고팠는데 5년동안 기다려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또 5년은 안 기다려준다니 최선을 다해 차기작을 준비하도록 할게요.이렇게 좋은 배우들, 스텝들과 함께 매일매일 감사한 마음으로 유리를 연기할 수 있어서 지난 5개월이 정말 순식간에 지나갔어요"말했다.

이어 "마지막주 분량을 촬영중인 지금, 유리의 마음으로 함께 응원해주고 사랑해준 여러분께 제일 감사드려요. 마지막까지 힘낼께요. 여러분 사랑해요"라고 전했다.

사진을 접한 김태희의 팬들은 "원탑","사랑해요","태희언니 하이바이마마는 제 인생 드라마에요 ㅠㅠ","태희 배우님 너무 오래 기다렸어요 차기작 기대할게요!!!","너무 예뻐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태희는 가수 겸 배우 비와 결혼한 지 5년 만에 tvN 주말드라마 ‘하이바이, 마마!’로 복귀해 열연했다. 

[아시아뉴스통신=전우용 기자]


ananewsent@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