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30일 토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신세경 촬영장 비하인드컷 '눈부신' 매력 "그림 그자체"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우용기자 송고시간 2020-04-09 07:59

신세경 (사진=나무엑터스 인스타그램)

배우 신세경의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컷이 화제에 올랐다. 

신세경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8일 "여기가 바로 봄이네, 오늘도 내일도 눈부신 세경배우와 함께해요"라는 글과 함께 신세경의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들에는 한 주얼리 브랜드의 화보 촬영에 나선 신세경의 모습이 담겨 있다.

맑은 피부와 청초한 모습의 신세경은 슈트를 입고 다부진 표정으로 현장을 리드하는가 하면, 여신을 연상케하는 고혹적 드레스 자태를 뽐내기도 하는 등 눈부신 매력을 발산했다. 

뿐만 아니라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촬영할 수 있도록 꼼꼼하게 모니터하고 스태프들과 활발히 소통하며 촬영을 이어갔다는 후문.

촬영을 맡은 관계자는 “신세경이 지닌 건강한 마인드가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는다”며 “남성과 여성 모두에 인지도가 높아 시너지 효과를 불러오는 모델”이라고 말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너무 이쁘네요","요즘 너무 그리웠어요","한컷 한컷 그림 그자체","공주님이네","봄이 여기있네 ㅜㅜ 너무 예뻐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작년 MBC 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에 출연한 신세경은 ‘2019 MBC 연기대상’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최근에는 휴식 기간을 가지며 차기작을 물색하고 있다.

또한 유튜브를 통해 일상과 취미생활을 담백하게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아시아뉴스통신=전우용 기자]


ananewsent@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