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부부의 세계 원작 줄거리는?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우용기자 송고시간 2020-04-10 20:12

제공 = JTBC ‘부부의 세계’ 방송캡쳐


[아시아뉴스통신=전우용 기자] 부부의 세계가 화제다.

부부의 세계는 2020년 3월 27일 기준 역대 JTBC 드라마 첫 방송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그리고 2회만에 시청률 반올림으로 10.0%를 기록했다. 이는 바로 전작 이태원 클라쓰보다도 첫주차 기준 빠른 기록이며, JTBC 역대 최고 시청률 드라마 SKY 캐슬보다도 첫주차 시청률 기준으로 빠른 기록을 선보였다.

부부의 세계 원작은 닥터 포스터다.

2015년 영국 공영방송 BBC에서 제작한 불륜 드라마다.

줄거리는 다음과 같다.

병원 의사로 일하는 여주인공은 어느 날 남편이 자신 몰래 바람 피우는 것을 알게 된다. 하지만 남편은 아내를 계속 속이면서 몰래 계속 불륜녀와 바람을 피웠고 결국 불륜녀를 임신시켰는데도 끝까지 아내한테 거짓말한다. 심지어 주변 사람들도 여주인공이 뒤늦게 나마 남편의 불륜 사실을 알고 있는데도 끝까지 여주인공한테 알리지 않고 모른 척하는 등 막장과 불륜으로도 모자라 주변 사람들이 여주인공과 그녀의 아들을 왕따 시키는 전개까지 나오는 빼도박도 못한 드라마이다.

결국 스토리 내내 여주인공하고 남편과 그의 불륜녀가 계속 서로 뜯고 뜯기는 싸움을 지속하였고 최종화에서 여주인공이 불륜녀의 부모님 집에 가서 자신의 남편과 불륜녀가 몰래 바람 피운다고 사실를 폭로 하였고 화가 난 남편은 아내를 폭행하였고 아들이 이를 목격하게 되어 이 둘의 사이도 완전 끊어진다. 결국 서로 이혼하게 되고 남편과 불륜녀는 결혼하여 마을을 떠나게 되는 것으로 끝난다. 이런 막장 전개 때문인지 영국 본국에서 시청률이 900~1000만대를 기록하는 성공을 거두어 2년후인 2017년에 시즌 2가 방영되었다. 시즌 2는 아내의 복수극이다.


ananewsent@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