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사라센, 고객과 함께 코로나19 지원 위해 500만원 기부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조부건기자 송고시간 2020-04-14 16:05


[아시아뉴스통신=조부건 기자] 네일아트 전문 소셜커머스 사라센인터내셔널(이사 조재영)은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착한 기부에 참여,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 측에 기부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기부 캠페인은 사라센 공식 SNS를 통한 고객들의 참여로 진행됐으며, 기부 캠페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면 누구나 기부에 참여할 수 있도록 진행됐다. 사라센은 수익금의 일부 500만원을 총 참여자 1,121명의 아이디와 함께 희망브리지 측에 전달했다.

사라센 조재영 이사는 "전 세계적인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국가적 위기 상황 속에서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란다"며, "한마음 한 뜻으로 참여해 주신 고객 분들께 감사 드리며, 모두 함께 힘을 모아 보다 빠르게 이 위기를 극복해 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사라센은 20년 이상의 업력으로 국내외 네일 소셜커머스를 운영하고 있다. 온/오프라인 네일아트 제품과 헤어미용, 반영구/메이크업 제품 등을 다양하게 유통하고 있으며, 유튜브 ‘사라센TV’를 통해 네일아트 뷰티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네일아트 문화가 대중에게 좀 더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국내에서 유일한 네일 페스티벌 'SNF(Saracen Nail Festival)을 매년 개최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