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정치
더불어민주당 안민석 의원 당선 인사 전해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민할렐루야기자 송고시간 2020-04-16 17:10

자료제공=안민석 선거캠프
[아시아뉴스통신=민할렐루야 기자] 16일 더불어민주당 오산지역 안민석 의원이 당선 인사를 통해 지지해준 국민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다음의 당선 인산 전문.

존경하는 오산시민 여러분! 오산시 국회의원 당선자 안민석입니다.

정말 고맙습니다. 오늘의 승리는 오산시민 여러분 모두의 승리입니다. 저 안민석은 시민들께서 소망하시는 길을 걷겠습니다. 촛불정신과 시대정신을 받들어 정의로운 대한민국을 만드는 큰 정치의 길, 오산의 클라스를 확 높이는 일에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더 큰 믿음으로 더 큰 기회를 주신 오산시민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시민들의 간절한 소망과 준엄한 명령을 절대 잊지 않고 보답하겠습니다. 이 순간부터 여러분들의 뜻을 받들어 코로나 위기 극복과 서민경제 안정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여러분과 함께 갈등과 분열을 이겨내고 소통과 공감으로 행복과 희망의 시대를 열겠습니다.

선거에서 약속드린 대로 오산의 클라스, 오산의 가치를 확 높이겠습니다. 아이 키우기 좋은 보육도시, 전국에서 벤치마킹하는 교육도시, 걸어서 5분 거리에 문화체육을 즐기는 문화도시, 교통체증 없는 교통도시, 수달이 돌아온 오산천이 흐르는 생태도시의 꿈! 오산 시민과 함께 반드시 실현시켜 오산의 가치를 확 높이겠습니다.

다시 한번 고맙습니다. 초심으로 더 섬기고 봉사하겠습니다. 무거운 책임감을 가지고 여러분들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큰 정치로 대한민국 대표 정치인, 자랑스러운 오산시 국회의원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산시 국회의원 당선자
안민석 올림



anewsatv@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