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정치
김종인 총괄선대위원장 특별기자회견을 통해 "수고하셨다"라고 전해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민할렐루야기자 송고시간 2020-04-16 17:11

김종인 미래통합당 총괄 선거대책위원장./아시아뉴스통신=고은정 기자

[아시아뉴스통신=민할렐루야 기자] 김종인 미래통합당 총괄선대위원장은 16일 오전 9시 총선관련 특별기자회견을 통해 국민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김종인 총괄선대위원장 기자회견 전문.

존경하는 국민 여러분, 수고하셨다.

 솔직히 아쉽지만, 꼭 필요한 만큼이라도 표를 주신 것에 대해서 감사를 드린다. 정부와 여당을 견제할 작은 힘이나마 남겨주셨다. 야당도 변화하라는 명령으로 받아들일 것이다. 국민 여러분의 지지를 얻기에 통합당의 변화가 모자랐다는 것을 인정한다.

 자세도 갖추지 못한 정당을 지지해달라고 요청한 것, 매우 송구스럽게 생각한다. 이번 총선에서 드러난 국민의 마음을 잘 새겨서 야당도 변화하지 않을 수 없을 것이다.
 

 저는 문재인 정부가 나라를 옳지 않은 길로 끌고 가고 있다고 본다. 하지만 어쩌겠는가. 국민이 이 정부를 도우라고 요구한 만큼 야당도 그 뜻을 따를 것이다.
 

  대통령에게도 당부한다. 코로나 경제 위기는 정부가 최대한 선제적으로 과감하게 재정을 투입해야만 극복할 수가 있다. 전례 없는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야당의 지적과 요구에도 귀 기울이기 바란다.
 

  국민 여러분, 아무리 부족하고 미워도 나라의 앞날을 위해 야당은 살려주셔야 한다. 부탁드린다. 지난 20일간 성원해주신 것은 마음에 간직하겠다.


anewsatv@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