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코리아테크”의 첫 스킨케어 브랜드 ‘가히’, 정보 어플 내 고득점 평가로 화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권오길기자 송고시간 2020-04-27 17:09

(사진제공=코리아테크)

[아시아뉴스통신=권오길 기자] 내가 구매하고자 하는 화장품이 어떤 성분으로 이루어졌는지, 피부에 유해한 성분을 포함하고 있지는 않은지 리뷰는 많이 있는지 확인하는 것은 이제 화장품 구매 전 기본 중의 기본 절차다. 그 중에서도 스킨케어 브랜드 ‘가히’는 국내 1위 화장품 정보 어플에서 고득점 평가를 받으며 건강한 브랜드로 화제를 모았다. 

‘관리하는 아름다움’이라는 철학 아래 20대의 피부를 유지하기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인 가히. 이는 뷰티 디바이스 시장의 선두주자인 코리아테크가 새롭게 선보인 브랜드로 빠른 시간 내에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며 현대홈쇼핑 론칭 방송을 성황리에 마무리하기도 했다. 

인체와 유사한 구조를 지닌 연어 콜라겐 3종 콤플렉스 성분이 함유된 것이 특징인 가히의 제품들은 관리할 필요성을 느낄 29세 여성들부터 시작해 50대 여성들까지 모두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것으로 피부에 젊음과 건강을 선사하고 있다. 론칭 후 꾸준히 좋은 평가가 이어지고 있는 스킨케어 브랜드 가히. 빠른 시간 내에 입소문이 난 만큼 그 성능과 효과는 기대해도 좋을 듯하다.

브랜드의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맑고 건강한 이미지를 가진 배우 김고은을 모델로 선정하며 론칭 하자마자 많은 관심을 얻고 있는 브랜드 가히. 국내 1위 화장품 정보 플랫폼 어플에서 고득점 평가를 받은 만큼 앞으로도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하길 기대해 본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