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2020 KNN 벡스코 부산웨딩박람회, 5/15(금)~17(일) 3일간, 벡스코 전시컨벤션센터에서 개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권오길기자 송고시간 2020-04-30 09:00

(사진제공=KNN 벡스코웨딩박람회)

[아시아뉴스통신=권오길 기자] 이번 2020 KNN 벡스코웨딩박람회는 우리 모두의 안전을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를 적극적으로 실천하고자, 행사일정을 5월1일~3일에서 5월15일(금)~17일(일)로 변경되었습니다. 이번 개최되는 웨딩박람회는 더리본에서 진행하며, 사전등록한 고객과 전담 플래너를 1:1로 매칭하여 체계적인 상담이 가능하며, W웨딩시티 범일동 누리엔 건물에서 6000평 이상의 웨딩혼수 전문 업체를 통해 동일한 혜택과 서비스로 예비 신혼부부 예산에 맞춰 웨딩패키지 진행이 가능하다.

2020 동백전과 함께하는 착한웨딩 특별 스드메 180패키지 선보여 이번 부산결혼박람회에서는 웨딩준비에 필요한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을 제공하는 서비스 패키지를 이번 박람회에 특별한 혜택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미 벡스코 부산웨딩박람회를 통해 검증된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우수 웨딩드레스와 웨딩스튜디오, 헤어메이크업, 본식 촬영 등 특별한 가격에 제공한다. 

박람회 담당자는 “동백전과 함께 하는 스드메 180 패키지는 부산의 예비신부님들께서 동백전 카드 발급 및 결제를 통해 혜택적용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을 동백전이용 약관 또는 담담플래너에게 확인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스드메 180 패키지는 인기브랜드로 이루어져 있으며, 직영홀, 직영드레스, 직영스튜디오로 이루어져있어, 웨딩을 준비하시는 예비 신랑 신부님들께 합리적인 금액으로 최고의 퀄리티를 선택할 수 있다.

안전하고 합리적인 선택은 웨딩견적 비교부터 시작한다. 벡스코 웨딩박람회에서 새롭게 시도되는 웨딩비교 상담 시스템은,  예비 신랑 신부님들이 원하시는 패키지 구성으로 여러 웨딩컨설팅 상담 및 비교견적을 받을 수 있다. 웨딩컨설팅 비교상담은 총 8개사에서 고객이 원하는 구성으로 비교 및 스케줄 확인이 가능해 시작 초기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행사에 참관하면 2020년 웨딩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드레스, 스튜디오 특별전과 함께, 최근 더써드마인드 뉴 샘플을 출시하여 선풍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다, 또한 소울브라우즈, 비아, 마이퍼스트레이디, 원규 등 부산・경남 최대 규모의 웨딩 스튜디오가 앨범과 액자를 전시하여 2019년 웨딩 트렌드를 선보인다. 최근 특히 수준 높은 웨딩 스튜디오에 대해 목말라 하는 부산 인근의 창원, 울산, 김해, 양산의 고객들의 관심이 많다. 아울러 코코드브라이덜, 아뜰리에 에이메, 아뜰리에 로리에, 루나스포사, 이승진등 15개 이상의 웨딩드레스를 직접 눈으로 보고 경험할 수 있다. 아울러, 가장핫한 새로운 웨딩트렌드를 박람회 현장에서 선보인다. 

 2020 벡스코웨딩박람회는 KNN벡스코웨딩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사전등록을 할 수 있으며, 사전 등록 시 담당 플래너의 전문 케어 서비스가 시작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