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라이하우스이엔티 시원스쿨과 함께 ‘키즈 스피킹 콘테스트’ 개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권오길기자 송고시간 2020-04-30 10:00


[아시아뉴스통신=권오길 기자] 주식회사 라이하우스이엔티는 이시원표 어린이 영어 브랜드 시원스쿨 슈퍼키즈와 함께 ‘키즈 스피킹 콘테스트’를 연다고 전했다.

콘테스트는 4월29일부터, 5월17일까지 별도의 온라인 접수페이지를 통해 신청접수 받으며, 콘테스트 참여자 중, 1차 이미지심사, 2차 미션수행을 토대로 최종 4명의 수상자를 선발하게 된다.

특히 2차 미션수행의 경우 온라인을 통해 공개투표만을 100% 반영하여 최다 좋아요를 획득한 참가자에게 특별상을 부여하므로, 영어에 자신감이 없거나 잘하지 못하는 친구들이라도, 끼와 재능을 펼칠 수 있다면 얼마든지 참여가 가능하고 수상이 가능하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이번 콘테스트에서 대상을 수상하게 되는 참가자의 경우, 라이하우스ent에서 1년간 활동을 지원함과 더불어 시원스쿨의 키즈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자격이 부여되며, 시원스쿨 키즈탭 상품도 제공된다고 한다.

시원스쿨 슈퍼키즈는 아이가 창의력, 비판적사고, 소통, 협동의 4가지 능력을 발휘해, 영어를 두려워하고 싫어하는 아이들도 자발적으로 즐겁게 공부할 수 있는 영어 교육 프로그램이다.

라이하우스는 영화, 드라마 등의 제작과 매거진 및 웹컨텐츠를 통해 접할 수 있는 다채널 미디어 콘텐츠 ‘라이뷰’를 기획제작 하는 것을 비롯하여 캐스팅 에이전시, 매니지먼트 등을 수행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로서, 이번 콘테스트를 통해 재능있는 신인을 발굴하여 전폭지원하게 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콘테스트는 포털사이트에 ‘키즈 스피킹 콘테스트’를 검색하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또한 라이하우스이엔티 공식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