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미하이스35, 포토 리뷰 이벤트 진행…포인트 적립·정품 증정 혜택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권오길기자 송고시간 2020-05-04 16:30


[아시아뉴스통신=권오길 기자] 영유아스킨케어 브랜드 '미하이스35'가 포토 리뷰 이벤트를 진행해 주목받고 있다.

이번 포토 리뷰 이벤트는 제품 사용 후기를 작성해 업로드한 고객의 참여로 이뤄진다. 미하이스35 공식몰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다만 제품 구매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작성해야 한다.

응모 방법은 간단하다. 먼저 제품 구매 후 미하이스35 공식몰 포토 후기 게시판에 사용 후기 및 사진을 남기면 된다. 최소 200자 이상의 사용 후기 글과 사용 전·후 사진 2장을 함께 업로드해야 한다. 사용 전·후 사진 외에 아기와 제품이 함께 자리한 사진 2장을 업로드하는 것도 가능하다.

아울러 본인의 인스타그램 또는 육아맘카페(회원 5만 명 이상 규모)에 사용 전·후 포토 후기를 남긴다. 후기 작성 시 필수 해시태그 삽입 및 글자 수 200자 이상 기준을 충족시켜야 한다. 모든 후기를 작성한 뒤 미하이스35 공식몰 Q&A 또는 기타 문의 게시판으로 이벤트 참여 사실을 알린다. 아울러 공식몰 아이디 계정, 배송 정보 등도 함께 기재하면 마무리된다. 후기를 남긴 고객은 포레드파타 1개 및 적립금 3천 원 등의 이벤트 참여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미하이스35 관계자는 "포토 후기 이벤트를 통해 브랜드 가치 상승 및 고객 신뢰 확보를 모두 도모할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