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MS하우징, 스트레스 씻어내는 대구인테리어로 코로나블루 극복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권오길기자 송고시간 2020-05-07 15:59


[아시아뉴스통신=권오길 기자] 코로나19 감염 우려에 외출 및 실외활동을 자제하면서 우울감, 스트레스 등이 생기는 이른바 ‘코로나블루’라는 신조어가 유행될 정도로 장기화된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한 심리적 피로감과 우울감을 느끼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최근 지역사회 신규 감염자가 현저히 줄어들면서 안정세가 이어져,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6일부터 ‘생활 속 거리두기(생활방역)’로 전환되며 잃어버렸던 일상을 조금씩 되찾으려 나서고 있다. 특히 대구시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다양한 대책을 마련해 대응해주었기에 안정기를 빠르게 맞을 수 있었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집안에서의 생활이 길어지면서 답답하게 느껴졌던 공간을 인테리어를 통해 그 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씻어내며 새로운 마음으로 새 출발 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사통팔달의 도로망과 다양한 생활 인프라가 돋보이는 대구에 입주 예정이거나 그 동안의 답답했던 우리 집을 인테리어로 변화를 주고 싶어 대구아파트리모델링, 대구주택리모델링, 거실인테리어, 욕실리모델링 등 주거인테리어 및 부분인테리어를 계획하고 있는 사람들, 또는 다양한 수요자 층을 가지고 있는 대구 주변 좋은 상업 입지에 창업을 계획하여 대구카페인테리어, 미용실인테리어, 네일샵인테리어 등 부분리모델링을 통해 기존 공간을 새롭게 변신시키는 상업인테리어를 고민하고 있는 사람들이 원하는 컨셉에 맞는 세련된 인테리어를 MS하우징을 통해 만들어볼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부담되는 비용으로 인해 이사 후 또는 살고 있는 집의 인테리어를 쉽게 진행하지 못한다. MS하우징은 타 비교 견적 플랫폼과 다르게 업체와 고객이 계약을 진행할 때 고객과 인테리어 업체 모두에게 공사와 관련한 수수료를 요구하지 않아, 고객은 타 비교 견적 플랫폼 대비 동일한 공사 금액으로 더 좋은 자재들과 더 좋은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대구리모델링을 생각하고 있던 많은 사람들은 비용에 있어서 부담을 덜고 인테리어를 진행해볼 수 있다.
 
대구리모델링업체 또한 계약에 관련하여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으니, 수익을 맞추기 위해 자재 바꿔치기, 무리한 날림 공사 등의 압박에서 벗어나 고객에게 하나라도 더 서비스 시공을 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어 고객과 업체 모두 윈윈 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주고 있다. 타 업체에서 리모델링견적을 받아봤던 고객들도 MS하우징에서 한 번 더 가격 및 조건을 비교하여 더욱 질 좋은 인테리어견적을 받아 원하는 공사를 진행할 수 있다.
 
오피스텔전체인테리어, 상가건축, 주택건축 등과 같은 전문적이고 대규모 인테리어인 경우, 모든 인테리어 업체가 진행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그렇기 때문에 힘들게 발품을 팔고 견적서 받아보는 것에 어려움을 가진다. 즉 인테리어전문, 대규모 인테리어를 진행할 수 있는 큰 대구인테리어업체를 소비자가 혼자 찾기란 쉽지 않다는 것이다. MS하우징의 프리미엄 인테리어 서비스를 이용하면 무료견적신청 한번으로 전국 프리미엄 인테리어 리모델링업체의 비교견적 서비스를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다.
 
또한 MS하우징에서는 MS캐스트를 통해 다양한 인테리어 팁을 제공하여 인테리어 뿐만 아니라 가구배치, 디자인 등 셀프인테리어를 생각하는 고객도 질 좋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MS하우징은 공사를 의뢰하는 고객과 시공업체 모두가 즐거운 마음으로 좋은 결과를 낼 수 있게끔 끊임없이 연구하여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어 MS하우징을 통해 인테리어를 진행한 고객의 만족도가 높다. MS하우징은 인테리어 업체별 견적 비교를 통해서 합리적인 공사 비용과 전문적인 업체를 만나볼 수 있도록 인테리어 및 리모델링 무료견적 서비스를 제공한다. 달서구인테리어, 범어동인테리어 등 고객이 시공하려는 현장 인근 많은 인테리어 전문가들이 MS하우징에서 활동하고 있다. 이러한 서비스를 통해 고객은 쉽고 편리하게 업체를 선정할 수 있고, 고객의 편리한 시공을 위해 문의한 지역과 가깝고 고객의 니즈에 최적화된 인테리어업체로 인테리어비교견적을 세 군데 이상 받아볼 수 있도록 도와주며, TU제도를 운영하여 대구인테리어업체의 MS하우징 활동 기간 동안의 무사고 기간을 확인할 수 있어, 안심하고 공사를 진행할 수 있다.
 
㈜마이스페이스, MS하우징은 기술신용평가 기관인 ㈜나이스디앤비가 올해 실시한 기술평가의 ‘O2O 기반의 서비스 제공 플랫폼 개발 기술’ 부문 우수기업으로 인증을 받았다. 치열한 인테리어 O2O 서비스 시장에서 안정적인 성장을 해온 우수 기업으로서 시장 내의 마케팅 지배력, 기술력, 미래 성장 가능성까지 갖춘 기업으로 공식적으로 인정 받았다. 또한,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MS하우징 전 직원들은 지속적인 인테리어관련 사내교육을 통해 CS역량을 강화하고 고객 특성에 맞는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MS하우징 홈페이지에서는 다양한 인테리어 시공 포트폴리오를 통해 내가 원하는 공간이 인테리어 후 어떻게 변해 있을지 미리 확인해 볼 수 있으며, 실제 그 공간에서 걷고 있는 것 같은 생생한 3D포트폴리오까지 확인하여 더 완성도 높은 인테리어를 진행할 수 있다. 또한 청소전문업체 한스클린과의 제휴를 통한 청소서비스도 진행하고 있어 인테리어와 더불어 청소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 
 
인테리어무료견적 플랫폼 MS하우징은 한경비즈니스, G밸리뉴스가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운영사무국이 주관한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Korea Satisfaction Consumer Index, 이하KSCI) 시상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인테리어비교견적) 부문 5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
 
더욱 자세한 인테리어 정보와 서비스는 MS하우징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