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마뱅코리아 ‘리유니트’, 롯데백화점 입점…‘홈와인족’ 공략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준범기자 송고시간 2020-05-07 18:00

(사진제공=마뱅코리아)

[아시아뉴스통신=안준범 기자] 최근 코로나19 사태로 외출을 꺼리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집에서 와인을 즐기는 ‘홈 와인족’이 늘고 있다. 특히 소주, 위스키 등 도수 높은 술보다 부드러운 와인이 식사에 곁들여 가볍게 한잔씩 하는 홈술족에게 선호되고 있다.

이 가운데 국내 와인 수입사인 마뱅코리아가 이탈리아 명품 와인 ‘리유니트’ 와인을 전국 롯데백화점에서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리유니트(Riunite)’ 와인은 이탈리아 북부 에밀리아 로마냐에서 생산되는 천연포도를 숙성, 발효과정을 통해 만들어진 100% 천연 스파클링 와인이다. 7-8%의 저알콜과 설탕이 첨가되지 않은 포도 천연의 단맛으로 칼로리가 낮아 식전, 식후 상관없이 기분 좋은 산뜻함과 달콤함을 동시에 선사한다.

특히 레인보우 시리즈로 재해석된 리유니트 와인은 ▲비앙코 ▲트레비아노 모스카토 ▲피치모스카토 ▲람브르스코 ▲라즈베리 ▲란셀로타 ▲샹그리아 ▲프로세코 총 8가지의 다양한 맛과 색의 향연으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선택과 폭을 선사한다.

리유니트 '비앙코' 와 '트레비아노 모스카토'는 천연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이다. 리유니트 비앙코는 은은한 달콤함과 상쾌함을 지녔으며, 깔끔하고 부드러운 여운을 자아낸다. 트레비아노 모스카토는 모스카토 포도 품종으로 만들어져 과일향기와 부드럽고 감미로운 풍미가 특징이다. 또한, ‘피치모스카토’와 ‘람브르스코’, ‘라즈베리’는 천연 레드 스파클링 와인으로 싱그러운 피치와 라즈베리 향이 맴돌아 여성들의 선호도가 높다. 이외에도 ‘란셀로타’, ‘샹그리아’, ‘프로세코’와 같은 다양한 향과 맛을 가진 와인 총 8종이 준비되어 있다.

마뱅코리아 관계자는 “리유니트는 맛있고 건강하게 마실 수 있는 천연 스파클링 와인으로 다양한 연령층에서 다양한 목적으로 선택이 가능한 와인”이라며, “또한 리유니트의 슬로건 ‘Riunite on Ice, So nice’처럼 리유니트 전 제품은 차갑게 마셔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우리나라를 비롯한 세계 약 50개국에 수출되고 있는 리유니트는 ISO 9002 품질인증과 이탈리아 와인 콘테스트 DOC 품질 경연대회 밀라노 EXPO C.175에서 로마 최고의 와인상을 수상한 바 있다.

마뱅코리아의 전 제품은 전국 롯데백화점 및 전 가자주류 소매점 등 오프라인 매장뿐만 아니라 롯데백화점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구매 및 매장픽업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