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위드에스마케팅, 5월 가정의 달 부모님 선물로 자서전 출판 할인 패키지 선보여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권오길기자 송고시간 2020-05-11 10:46


[아시아뉴스통신=권오길 기자] 5월이 되면 많은 자녀들은 어버이날 선물로 특별한 것이 없을지 고민에 빠지곤 한다. 몇 년이나 5월가정의달선물로 흔한 카네이션이나 현금만 드리다 보면 감사의 의미가 퇴색될 수 있고 감동도 덜해질 수밖에 없기 때문이다. 

이러한 가운데 책 출판, 마케팅, 앨범제작, 오프라인 행사 전문업체 ‘위드에스마케팅’이 자서전 출판 할인 패키지를 내놓으며 눈길을 모으고 있다. 부모님이 살아온 과정을 책으로 엮어 특별한 감동을 전해드릴 수 있는 기회다.

위드에스마케팅은 부모님이 직접 쓴 글, 사연, 기사 스크랩 자료 등으로 자서전 1인 출판을 진행하고 있다. 부모님이 보관하고 있는 편지, 직접 쓴 수필이나 소설 등 어떤 것이나 자서전의 재료가 된다. 

누구나 자신의 인생을 한 권의 책으로 기록해 남기고자 하는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몰라 막막해 할 때가 많다. 그러나 위드에스마케팅에 자서전을 의뢰하면 전문 작가가 대필을 맡아 진행하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나만의 이야기를 담은 자서전을 가질 수 있다.

자서전뿐만 아니라 의학, 부동산, 투자, 교육, 금융, 대학교재, 컨설팅, 문집 등 다양한 분야의 1인 출판도 가능하다. 각 분야별로 전문 작가가 대필 및 출판을 도와주므로 빠르고 전문적인 진행을 기대할 수 있다. 자신이 출판하고자 하는 분야의 예시 포트폴리오를 받아 본 다음 자세한 출판 과정과 컨셉 조정을 거쳐 한 달에서 두 달이면 완성된 책이 세상에 나온다. 추가 금액 없는 대필은 300만원 선이며, 인쇄와 디자인, 유통을 포함하면 추가금액이 발생할 수 있다.

이렇게 대필을 맡겨 책을 출간하고 나면 저자로서 자기만의 브랜드, 전문로서의 공신력을 갖게 된다. 실제로 출판물을 통해 인지도를 얻어 강연이나 사업을 시작,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사례도 많다. 현대사회는 자기PR의 시대이기 때문에 자신의 가치와 생각을 책 등으로 증명해내는 것이 중요하다.

그러나 전문가의 브랜딩이나 마케팅 없이는 나만의 브랜드를 갖는 것이 어려울 수 있다. 또는 방향이 잘못돼 오히려 사업을 어렵게 만드는 결과를 초래하기도 한다. 위드에스마케팅은 기업의 방향성에 알맞은 브랜딩과 함께 마케팅을 위한 디자인, 카피라이팅까지 제공하기 때문에 한 번에 믿고 맡길 수 있다. 

브랜딩을 마치면 고객의 컨셉과 자료를 바탕으로 전문 작가가 직접 기획하고 글을 써 온라인에 업로드하며, 노출도를 높이기 위해 맞춤 마케팅까지 진행한다. 카드뉴스, 인스타그램 홍보, 블로그, 옥외광도 등 다양한 방법으로 자신만의 브랜드를 노출할 수 있다.

한편 위드에스마케팅은 1인 출판과 브랜드 컨설팅 외에도 다양한 행사 기획, 맞춤형 교육 및 강연, 자신을 위한 음악 작곡 및 앨범 제작 등을 진행하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전화 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